이유영 나이 근황 남자친구 열애 인정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남친 김주혁

이유영 나이 근황 남자친구 열애 인정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남친 김주혁 

배우 이유영이 전남친 김주혁을 사고로 잃은 슬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에 빠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유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이유영이 최근 비연예인 남성 분과 만남을 시작한 정도로만 알고 있다. 개인적인 부분이라 조심스럽다”면서 이유영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유영은 1989년 12월 8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중계초등학교, 신양초등학교, 자양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2년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이다.

 


데뷔한 뒤 드라마 ‘터널’, ‘미치겠다 너땜에!’, ‘친애하는 판사님꼐’, ‘국민 여러분!’, ‘모두의 거짓말’, ‘인사이더’ 등과 영화 ‘간신’, ‘그놈이다’, ‘나를 기억해’, ‘원더풀 고스트’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SBS 예능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에 출연했다. 

 


2016년 이유영은 17살 연상 배우 김주혁과 열애를 인정하고 사랑을 키웠다. 하지만 김주혁이 2017년 10월 사망하면서 큰 슬픔에 빠졌다. 이후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던 이유영은 “죽고싶다. 매일 매일이 지옥이다. 벗어나고 싶다”는 글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하는 등 심리적으로 흔들린 모습을 보였다.

 


이유영은 김주혁이 사고로 세상을 떠난 지 5개월 만인 2018년 3월 영화 '나를 기억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고인을 향한 그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시 그는 떠난 연인 김주혁을 떠올리며 "여전히 그립다. 늘 따뜻하게 응원해주는 분이었다. 지금도 어디선가 이렇게 잘 지내는 모습을 보고 있을 것 같다. 그 마음 간직하면서 열심히 배우 생활을 하려고 노력한다"고 울먹였다.

 


이유영 인스타는 __youyoung__이다.

앞서 이유영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이 사진이 화제가 된 건 이유영이 남성으로 추정되는 한 사람의 팔을 베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헝클어진 머리카락과 술을 마신 듯 빨갛게 상기된 얼굴 등은 이유영의 행복한 감정과 자유분방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팔베게를 한 모습에 열애설이 제기됐고, 소속사 측은 조심스럽게 이유영의 열애를 인정했다.

 


큰 아픔을 겪은 뒤, 이유영은 6년 만에 다시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열애를 인정한 후에도 그의 인스타에는 여전히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해당 게시물이 존재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