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도 나이 본명 김성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터트롯2 1위 우승

나상도 나이 본명 김성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스터트롯2 1위 우승 

미스터트롯2에서는 본선 4차전 1대1 라이벌 매치에서 나상도가 1위를 차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터트롯2 본선 4차전 ‘1대1 라이벌 매치’ 2라운드에서 참가자 나상도가 황민호와의 ‘한 곡 대결’에서 승리하며 1위를 차지했다.

 


나상도는 본명 김성철, 1985년 12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남해군 출신이다.

 


신체 키 181CM 몸무게 75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남해중학교, 남해제일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김환균, 어머니,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7년 싱글 앨범 '벌떡 일어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j엔터테인먼트이다.

 

 


나상도 인스타는 im_nasangdo이다.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본선 4차전 1대 1 라이벌 매치 2라운드로 꾸며졌고 나상도는 황민호와 어른 vs 아이 대결로 지난 1라운드에 이은 2차전 대결을 벌였다.

 


두 사람은 정동원의 데뷔곡, '효도합시다'를 선곡해 무대에 오르며 재치 있고 흥겨운 무대를 꾸미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연습 과정에서부터 나상도는 살뜰히 황민호를 챙기는 다정다감한 면모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요즘 맘 고생이 심하시죠?"라고 제작진이 질문하자 나상도는 "이번에 민호랑 지내면서 확실히 결정했다. 나중에 딸을 낳을 거다"며 재치 있게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민호가 노래를 굉장히 잘하고 천재지만 아직 어리다 보니 뭐 좀 하자고 하면 사라져 있다. 아들을 키우는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했던 것 같다"며 어린 황민호와 무대를 준비하며 힘들었던 점에 대해 토로했다.

 

 


본 무대에서 둘은 유쾌한 상황극과 밝은 안무를 구사하는 등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며 마스터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붐은 '나상도의 배려가 빛나는 퍼포먼스였던 거 같다. 시즌1에서 장민호가 정동원을 배려하며 따듯한 이미지까지 가져갔는데 나상도에게도 그런 모습이 비친다"고 평가했다. 이홍기는 "실력을 떠나, 배려를 하면서도 자기 역량을 너무 잘해줬다"고 호평했다.

 


장윤정은 "민호군은 어른처럼 불렀고 나상도씨는 너무 민호의 눈높이에 맞춘 것 같다. 서로 배려를 하다가 둘 다 개성을 놓친 것 같다. 누굴 위한 무대인가 생각했다. 여유있게 배려할 때가 아닌데 걱정이 됐다.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남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나상도는 마스터 점수 130점 중 120점을 획득하며 라이벌 매치에서 승리했다. 이어 이어진 준결승 진출 TOP10을 발표하는 시간에 관객 점수 316점이라는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총 합산 점수 1위로 올라서 반전 드라마를 썼다.

 


이에 대해 나상도는 "1라운드 끝나고 사실 마음을 놨었다. 2라운드는 준비한 것만 하고 집에 가자고 생각했었는데 너무 감사드린다.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