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덕현 나이 프로필 근황 특종세상 고향 학교 학력 인스타 사랑과전쟁 남자배우 불륜 전문배우

배우 김덕현 나이 프로필 근황 특종세상 고향 학교 학력 인스타 사랑과전쟁 남자배우 불륜 전문배우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 전문 역할로 활약을 펼친 배우 김덕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근황을 공개한 배우 김덕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덕현 프로필
2. 김덕현 결혼 아내 부인 별거
3. 김덕현 사업실패

 


1. 김덕현 프로필

김덕현은 1967년 4월 19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6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이고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출연 남자배우이다.

 


김덕현은 '사랑과 전쟁'에 이어 최근 방송된 '금이야 옥이야'에서 최원기 역으로 열연을 펼쳤다.

 


김덕현 인스타는 kingdeokku이다.

 

 


2. 김덕현 결혼 아내 부인 별거

김덕현이 사업 실패로 아내와 떨어져 지낸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김정균은 아내와 10년째 별거 중이라는 김덕현의 이야기를 최근 알았다고 말했다. 김정균은 김덕현에게 "숙박업에 엄청 잘 나갔는데 몰랐다. 이렇게 된 지"라고 알렸다.

 


김덕현은 "혼자 따로 산 지 10년 다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중국집 정리하고 나름대로 빚을 청산하고"라고 덧붙였다.

 


김정균은 "그럼 아내하고 아직도 정리 안 하고 이렇게 세월 보내는 거냐"라고 물었다.

 


김덕현은 "나름대로 내가 죄인 아니냐. 사업하면서 돈이 필요해서 처가댁에 손을 댔다. 그러다 보니까 미안해서 자숙기간을 갖고 혼자 나와있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3. 김덕현 사업실패

김덕현은 방송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

 


김덕현은 "17년 동안 중식당을 운영했다. 2호점도 만들고 3호점도 냈다. 마지막에는 1.2층으로 해서 한 300석 정도 규모였다. 하지만 6년 전 식당 문을 닫았다"고 말했다.

 


김덕현은 "요식업을 치우고 숙박업에 투자했는데 망했다. 20~30억 투자를 하고 제정신이 아니었다. 가족과도 멀어졌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현재는 지인의 가게에서 일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김덕현은 "살기 위해 이 일 저 일 다했다"며 "막노동, 유리 닦기, 바닥 청소 닥치는 대로 일을 했다. 설거지? 못할 게 뭐가 있느냐"고 말했다.

4. 김덕현 근황

배우 김덕현은 남다른 가족애를 보였다.

 


방송에서 김덕현은 딸과 영상통화를 하는 모습이었다. 김덕현은 "항상 부족한 아빠였기 때문에. 내가 다른 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노력해서 남부끄럽지 않게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돈이라는 건 열심히 살다 보면 따라오는 거니까"라고 말했다.

 


이어 남은 시간에는 지인의 숙박업소에서 청소 일을 하는 모습이었다. 이에 대해 그는 "연기 생활할 때는 연기에 몰두해야 하니까. 끝나면 잡생각이 들어서 되도록 일을 하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