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유나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몸매 허리 골반 뽕 패드 유고걸 아이유 선물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있지 유나 나이 프로필 근황 고향 키 몸매 허리 골반 뽕 패드 유고걸 아이유 선물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제 곧 맵습니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있지의 유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골반 패드 의혹을 종결한 있지 유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있지 유나 프로필
2. 있지 유나 골반 뽕 패드 논란
3. 있지 유나 이아유 선물

 


1. 있지 유나 프로필

있지 유나는 본명 신유나, 2003년 12월 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1세로 고향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47kg이고 학교 학력은 수원화양초등학교, 영복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가 있다.

 


2019년 있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이다.

 

 


있지 유나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2. 있지 유나 골반 뽕 패드 논란

유나는 있지 무대보다 더 유명해진 무대가 있다며 “연말 가요대축제에서 이효리 선배님 ‘유고걸’ 무대를 했다. 많은 분이 좋아해 주시고 예뻐해 주셔서 화제가 됐다”라고 자랑했다.

 


MC들이 당시 의상을 칭찬하자 유나는 “이효리 선배님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의상도 Y2K 느낌으로 하고 싶었다. 직접 이미지 검색 사이트에 들어가 의상 시안을 캡처해서 ‘이런 느낌으로 가면 좋겠습니다’라고 제안했다”라고 의상 비하인드를 밝혔다.

 


유세윤이 “최근에 골반뽕(골반 패드) 이슈가 있었는데 종결시켰더라”라며 골반패드 착용 논란도 언급했다. 유나는 잘록한 허리에 비현실적인 골반라인을 자랑해 ‘보정속옷을 착용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산 바 있다.

 


유나는 “많이들 얘기하시더라. (골반 패드를) 넣었냐고”라면서 카메라에 대고 “유고걸 영상 한번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자신감 있게 말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대처하는 것도 굉장히 성숙하다”며 놀랐다.

 

 


3. 있지 유나 아이유 선물

있지 유나는 아이유가 멤버들에게 명품 백을 선물한 일화를 공개했다.

 


있지 유나는 "아이유 선배님 콘서트 게스트로 나간 적이 있는데, 우리는 이미 '영광이다'라고 생각하며 대길에 들어서니 쇼핑백이 하나씩 있었다"며 "아이유선배님이 손편지랑 같이 멤버별로 가방 브랜드를 달리 해서 선물을 해줬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감동적인 것이, 멤버들마다 어울릴 것 같은 가방을 직접 골라서 선물해주셨다"며 "내가 받은 것은 B사 브랜드였는데, 편지에 '유나씨 이미지가 반짝반짝 예뻐서 화려한 것을 골라봤는데 마음에 들었으면 한다'고 써있었다"고 소개했다.

 


있지 유나는 "데님 백이었는데 스터드가 박혀있고 블링블링했다, 받자마자 '나를 잘 아신다'고 싶었고 2배로 감동이었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