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초희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발표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월드컵응원녀

오초희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발표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월드컵응원녀

'월드컵 응원녀'로 이름이 알려진 배우 오초희가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5월 4일에 결혼식을 올리는 월드컵 응원녀 오초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오초희 프로필
2. 오초희 월드컵 응원녀
3. 오초희 결혼 남편 직업
4. 오초희 근황

 


1. 오초희 프로필

오초희는 본명 오윤주, 1986년 4월 1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오초희 신체 키는 168cm 몸무게 48kg으로 글래머러스하고 긴다리로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며, 과거 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드러내는 사진을 인스타에 올려 섹시한 자태를 자랑하기도 했다.

 


오초희 학교 학력은 수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석사과정을 다녔다.

 


2010년 MBC '섹션TV 연예통신'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문프로덕션이다.

 

 


데뷔 이후 드라마 '나만의 당신' '냄새를 보는 소녀' 영화 '전설의 땁' 등에 출연했으며 'SNL 코리아' 시즌 3의 크루로 활동했다. 2021년 크라임 퍼즐 이후로 활동이 뜸해졌다.

 


오초희 인스타는 ochohee이지만 현재 인스타가 삭제되었거나 비공개 상태로 보인다.

2. 오초희 월드컵 응원녀

오초희는 2010년 월드컵 당시 아르헨티나 국기 디자인의 타이트한 원피스를 입고 길거리 응원에 나서 주목받았다.

 


당시 오초희는 대한민국 응원복이 아닌 상대 팀 국기 의상을 입어 논란이 됐으나 "아르헨티나를 밟아주자"라는 의미로 국기에 발자국 모양이 찍힌 의상을 입었다고 설명했다.

 


자기 딴에는 재치있는 응원이라고 생각하며, 아르헨티나 유니폼에 발자국을 남겨 아르헨티나 국기를 발로 밟듯이 대한민국이 이기길 기원한다는 의미로 입었으나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다.

 

 


3. 오초희 결혼 남편 직업

오초희는 오는 5월4일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오초희보다 1살 어린 연하의 변호사로 알려졌다. 예식은 비연예인 예비 신랑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한다.

 


오초희는 소속사를 통해 "배우자는 제가 걷는 모든 길을 누구보다 격려해 주고 응원해 주는 든든한 사람"이라며 예비 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런 그이와 함께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자 하니 저희의 아름다운 첫 시작을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결혼식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오초희의 소속사 문프로덕션은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오초희 배우의 새로운 가정의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4. 오초희 근황

오초희는 현재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젤리'의 '소름톡톡' MC로 활약 중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