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경심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이혼 딸 골프 사업 실패 빚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배우 이경심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이혼 딸 골프 사업 실패 빚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이경심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기 정점에서 사라진 이유와 근황을 공개한 배우 이경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경심 프로필
2. 이경심 활동 중단
3. 이경심 결혼 남편 이혼 딸
4. 이경심 골프 사업 실패

 


1. 이경심 프로필

이경심은 1972년 9월 19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2세로 고향은 경기도 용인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2CM 몸무게 45KG이고 학교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창민, 딸 김다은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1985년 환타 CF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더씨엔티이다.

 


1990년대 하이틴 스타로서 정상의 인기를 누렸던 이경심은 드라마 ‘내일은 사랑’, ‘젊은이의 양지’ 등에서 주목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2. 이경심 활동 중단

 


이경심은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던 이유를 밝혔다.

 


이경심은 "(소속사와) 5년 계약을 했었는데 제가 생각하는 방향하고 회사에서 생각하는 방향이 달랐다. 할 수가 없었던 상황이었고 계약금 받은 것에 3배를 물어줘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그때는 정말 하고 싶어도 못하는 상황이여서 방송을 멀리했었다"고 털어놨다.

 


3. 이경심 결혼 남편 이혼 딸

이경심은 2005년에 프로골퍼 김창민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결혼 후 이경심은 사업에서 20억 원에 달하는 큰 손실을 경험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가족의 도움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4. 이경심 골프 사업 실패

 


이경심은 남편을 지원하기 위해 스포츠 마케팅 사업에 뛰어들었지만, 전문가가 아닌 탓에 결국 큰 손해를 보았다. 그녀는 “20억 정도의 손해를 보았고, 그 과정에서 많은 힘듦을 겪었다”고 말했다.

 

 


이경심은 "제가 그때부터 남편 뒷바라지를 했다. 계속 시합장 같이 다니고 캐디도 했었다. 그러면서 골프 사업이라는 걸 너무 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남편도 '하면 잘될 것 같다'고 해서 스포츠 마케팅이란 걸 해봤다. 그런데 스포츠 마케팅이 저의 길이 아니다 보니까 힘들더라. 그래서 거의 한 20억원 정도? (손해를 봤다). 그렇게 힘들게 (사업을) 했었다"고 설명했다.

 


4. 이경심 근황

방송에서 이경심이 배우 이재용을 찾아 배우 재기의 꿈을 밝혔다.

 


이경심은 이재용에게 "제가 사실은 다시 방송 복귀를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경심은 "언젠가는 다시 배우로 돌아가야지. 내 자리는 저기라고 생각은 하고 있었지만, 저한테 주어지는 시간이 단 5분도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엄마가 돌아가셔서 너무 슬프고 마음은 아프고 그렇지만, '이 기회가 엄마가 너에게 주는 너의 또 다른 시간일 거야'라고 친언니가 저한테 용기를 많이 줬다"라며 "그때부터 갑자기 연기에 대한 열망이 확 밀려들더라"라고 고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