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진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현금 부자 은행 이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황영진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현금 부자 은행 이자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황영진, 김다솜 부부가 새로운 운명부부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MC 김구라의 추천으로 동상이몽2 운명부부로 합류하게 된 개그맨 황영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황영진 프로필
2. 황영진 결혼 아내 부인 김다솜
3. 황영진 현금 부자 은행 이자
4. 황영진 근황

 


1. 황영진 프로필

황영진은 1979년 2월 1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5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7KG이고 학교 학력은 계룡디지텍고등학교, 목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학부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임 김다솜, 아들 황지한, 딸 황지유가 있다.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다.

 


황영진 인스타는 youngjin.hwang이다.

 

 


2. 황영진 결혼 아내 부인 김다솜

개그맨 황영진이 아내 김다솜을 공개했다.

 


황영진은 본인보다 10살 연하의 아내 김다솜을 공개했는데 황영진은 김다솜이 연애 당시에 자신한테 아빠 냄새가 난다는 얘기를 했었다고 했다. 이에 김다솜은 아빠 냄새가 아니라 아저씨 냄새라고 했었다고 말했다.

 


황영진은 "아내가 저보다 공부를 더 많이 했었다. 경희대 신문방송학과를 들어갔다. 아내가 자랑스럽다"고 했다. 특히 아내가 장학금을 받고 대학에 들었다면서 거듭 자랑을 했다. 이에 김다솜은 대학을 졸업하지 못했는데 황영진이 자꾸 얘기하고 다녀서 민망하다고 했다.

 


김다솜은 황영진의 짠돌이 면모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저도 어렸을 때부터 가정형편 좋지 않았다. '날 굶겨죽이지는 않겠구나' 싶어서 성실함에 반했다"고 전했다. 

 


김다솜은 “개그맨 아내끼리 모이면 같이 살기 싫은 개그맨 남편 1위로 황영진이 뽑힌다. 주워 오는 건 다반사고 분리수거장 뒤질 때도 있다. 본인 몸을 혹사시킬 정도로 돈을 아끼는데 모든 게 궁상인 것 같다”고 말했다.

 


황영진은 “아낄만 하니까 아끼는 거다. 가난이 부끄러운 게 아니다”고 받아쳤지만 김다솜은 “지금은 가난하지 않다. 죽을 때까지 이렇게 살 것 같다”고 걱정했다.

 

 


3. 황영진 현금 부자 은행 이자

 


황영진이 은행 이자만 수천만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서장훈이 “연이자만 수천만원을 받는 현금부자라는 소문이 있다”, 김구라는 “연이자가 수천만원이라고 하면 현금만 10억 원대 보유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황영진은 “부끄럽지만 서울에 10만 원 들고 상경했다. 20년 넘게 열심히 절약해 은행에서 연 이자로 몇 천 만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4. 황영진 근황

황영진은 "남자 전원주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히면서도 가족들에게는 망설임없이 비용을 지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황영진은 대형마트에서 아이들이 원하는 건 바로 사주고, 아내에게는 깜짝 선물로 1억을 건네기도 했다.

 


황영진은 “수입의 80%는 저금하고 있다. 어릴 때 돈을 벌어서 엄마한테 현금을 갖다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시는 거다. 그 기분으로 살았던 것 같다”며 ”결혼 후에는 아내가 웃고 좋아하는 게 좋더라“며 아내 김다솜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