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나이 프로필 근황 SNL 크루 19금 뇌순녀 초롱이여친 종교 엄마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한예종 소속사 인스타

지예은 나이 프로필 근황 SNL 크루 19금 뇌순녀 초롱이여친 종교 엄마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한예종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는 SNL 크루로 참여하고 있는 배우 지예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위가 센 SNL 출연 이후 교회를 옮겼다고 밝힌 배우 지예은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지예은 프로필
2. 지예은 SNL 크루 19금 수위
3. 지예은 뇌순녀 초롱이여친

 


1. 지예은 프로필

지예은은 1994년 7월 2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한양여자대학교 뮤지컬전공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2명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씨피엔터테인먼트이다.

 


2017년 피키픽처스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하우투'를 통해 얼굴을 알렸고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3에서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지예은 인스타는 y_eunniii이다.

 


2. 지예은 SNL 크루 19금 수위

지예은이 수위가 센 SNL 출연 이후 교회를 옮겼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지예은에게 "SNL 보면 수위가 좀 높지 않냐. 야한 얘기도 막 하고 풍선도 이만한 거 넣고"라고 말했다.

 


이에 지예은은 "수위가 너무 세다. 근데 사실 내가 너무 부끄러운 게, 우리 엄마는 교회 권사님이고 내가 교회 중등부 선생님이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내가 중등부 선생님인데 교회 가기가 너무 부끄러운 거다. 그래서 다른 교회로 옮겼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은 "내가 모텔 앞에서 원훈 오빠랑 연기한 게 있다. 내가 오빠한테 막 자극적으로 해줘야했다. 근데 오빠도 교회를 다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내가 오빠한테 '나 못 하겠어'라고 했는데, 오빠가 '해야 돼! 너 해야 돼'라고 말했다"라며 "그래서 '우리 같이 그럼 기도하자'라며 기도를 했다"라고 전했다.

 


또 "실제로 무대 뒤에서 오빠랑 손을 잡고 기도했다. 이 순간을 지혜롭게 넘길 수 있도록, 나한테 영리함을 주시도록. 사람들의 반응도 좋고 주님 안에서 임할 수 있도록 기도를 했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지예은은 "나한테 용기를 주신다. 이건 주님이 주신 달란트다"라며 19금 연기에 용기를 얻을 수 있었던 팁을 전했다.

 


3. 지예은 뇌순녀 초롱이여친

 


지예은은 "미팅할 때 '뇌순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먼저 제안했다"라고 전하며 캐릭터 탄생 비화를 밝혔다. 

 


이어 지예은은 '초롱이 여친' 캐릭터에 대해 "처음 해보는 캐릭터라서 걱정이 많았다. 촬영 당일에 이수지와 정이랑의 분장을 보고, 초조함을 느껴서 분장을 덧칠해 가며 촬영에 임했다"라고 말하며 지예은만이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가 탄생하기까지의 노력을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