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매직스타 한설희 나이 프로필 근황 CD 마술 매니플레이션 실수 탈락 고향 학교 학력 소속 직업 인스타

더매직스타 한설희 나이 프로필 근황 CD 마술 매니플레이션 실수 탈락 고향 학교 학력 소속 직업 인스타

'더매직스타'에서 CD 마술로 세계를 평정한 한설희가 새로운 액트를 선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 마술사 한설희 프로필
2. 마술사 한설희 더매직스타
3. 마술사 한설희 FISM 우승

 


1. 마술사 한설희 프로필

마술사 한설희는 1988년 4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교 학력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다.

마술사 한설희는 CD를 이용한 매니플레이션 마술에 위대한 업적을 남겨 레전드라고 할 수 있다.

 


한설희 마술사 인스타는 hanseolhui이다.

2. 마술사 한설희 더매직스타

 


한설희는 2007년~2009년 CD 마술로 세계를 재패했는데 국내에서 입지를 다지기 어려웠고 불안정한 현실의 벽에 부딪히자 마술을 그만두고 평범한 회사원으로 돌아갔다.

 

 


한설희는 다시 마술사로 무대에 올라 과거와 비교해 녹슬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며 꿈을 향한 재도전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한설희는 중간에 CD를 쏟는 실수를 저질렀지만 이은결의 지속적인 코칭으로 끝까지 액트를 마쳤다.

 


무대가 끝난 후 한설희는 "실수했다. 그런데 너무 후련하다"며 소회를 밝혔다. 박선영은 "언제가 마지막일지 모르는 프리랜서의 치열한 경쟁을 경험했기에 누구보다 공감했고 위로받았다"며 눈물을 흘렸다.

 


진선규는 마술사로서 오랜만에 무대에 선 한설희의 무대를 보고 “왜 이제서야 이분들을 위한 무대가 만들어졌을까”라며 안타까워 했다. 이어 세계를 누비며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한국의 마술사들이 “너무 자랑스럽다”고 덧붙이며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더매직스타 2라운드에서 한설희는 마술계 최강 포식자 달시 오크와 지난 해 전세계 최고의 마술사를 뽑는 ‘디 원’ 대회에서 우승한 김현준가 속한 죽음의 조에 속해 대결을 펼쳤다.

 

 


1500L의 물이 담긴 물탱크에 목과 손이 묶인 채로 들어가 두껍고 단단한 철판 뚜껑이 닫힌 채 갇혔다가 탈출한 달시 오크는 1위를 차지해 3라운드에 진출하였고 한설희는 세계 1등 마술사 김현준을 꺽고 2위를 차지해 보류를 받는 이변을 일으켰다.

 


마술을 그만두고 생활 전선에 뛰어든 직장인이 되야했던 한설희는 더매직스타를 통해 꿈을 계속 이어가고 있다.

 


3. 마술사 한설희 FISM 우승

 


마술사 ‘한설희’는 2007년 개최된 부산 국제 매직 페스티벌에서 우승으로 두각을 보이기 시작했고, 세계적인 마술대회 영국의 ‘블랙풀 매직 컨벤션’과 미국의 월드 매직 세미나 등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인물이다.

 


3년마다 열리는 세계 마술 올림픽 ‘FISM’에서 1위를 기록,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