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아내 나이 연봉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아내 나이 연봉

유튜브 '박문성 달수네라이브'에서는 축구선수 김민재가 출연해 예비 신부와의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민재는 프로입단 2년만에 국내에서 최고의 중앙 수비수로 입지를 굳혔지만 중국 슈퍼리그로 향하며 일부에서 돈을 쫓아갔다는 비난이 나오기도 했다.

 


오늘은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민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재는 1996년 11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이고 고향은 경남 통영으로 알려져 있다.

 


김민재 키 190cm, 몸무게 88kg이고 학력은 연세대학교를 중퇴하고 2016년 6월 경주 한국수력원자력 축구단에 입단하며 내셔널리그 추가등록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016년 겨울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으로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했고 시즌 전부터 최강희 감독은 김민재를 향한 큰 기대감을 보였다.

 


2014년 U-20 대표팀에서 처음으로 태극마크를 달고 경기에 나섰고 2016년 올림픽 대표팀 예비엔트리에 포함되었으나 최종엔트리에서는 제외되었다.

하지만 2017년 8월 14일,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국가대표 26인에 수비수로 발탁되었다.

 


2018년 5월 2일 소속팀 경기에서 비골에 실금이 가는 부상을 당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출전이 좌절되고 말았다.

2018년 아시안 게임에 참여하는 U23 축구 대표팀에 선발되었으며 대회에서 주전 수비수로 기용되며 팀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으며, 병역문제를 해결했다.

 


축구선수 김민재는 현재 베이징 궈안 소속 수비수로 활동하고 있다. 중국 슈퍼리그로 향하며 일부에서 돈을 쫓아갔다는 비난이 나오기도 했다. 

김민재의 연봉이 구체적으로 밝혀진 바는 없지만 이적료 900만달러(약100억원), 연봉 약 400만달러(약 34억) 이상을 받을 것이라는 추정이 나왔기 때문이다.

유튜브 '박문성 달수네라이브'에 출연해 예비 신부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문성은 김민재에게 "새로운 제2의 삶을 출발한다더라. 결혼 얘기가 있다"라고 물었고, 김민재는 "제가 매달렸다. 축구할 때보다 더 많이 따라다녔다"라고 말했다.

 


박문성은 "예비 신부에게 어떤 확신이 들었느냐"라고 물었고, 김민재는 "일단 예쁘고, 성격도 너무 좋다. 더 말하게 있느냐"라며 미소 지었다.

 


그러면서 김민재는 "이렇게 알리는 게 더 투명하다. 기사로 나가면 왜곡될 수도 있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