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꼬 스테파니 리 열애 결별 나이 키 학력 국적 몸매 골반

로꼬 스테파니 리 열애 결별 나이 키 학력 국적 몸매 골반

최근 래퍼 로꼬와 배우 스테파니 리가 때늦은 열애설에 휘말려 당혹스러움 감추지 못했으며, 이미 결별한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사이”라는 입장을 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테파니 리의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한 언론매체에 “로꼬와 스테파니 리가 만난 것은 맞지만, 최근 좋은 동료로 남기로 결정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로꼬의 소속사 AOMG 측도 “두 사람은 최근 결별했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오늘은 로꼬와 스테파니 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스테파니 리는 본명 이정아, 1993년 9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세이다.

 


스테파니 리는 키 178cm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이다.

스테파니 리는 재미교포 1.5세 출신 모델이며 배우로, 미국 출생 당시 부모님의 국적이 한국이었고, 2010년 개정된 대한민국 국적법에 의하여 허용받은 대한민국과 미국의 이중국적이다.

 


스테파니 리는 미국 출생이지만 어렸을 때 한국으로 와서 강원도에서 살았으며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다시 미국으로 이주하여 자랐다고 한다.

 


스테파니 리는 한 인터뷰에서 인터뷰에서 "내가 약대 지망생이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사실과 조금 다르다. 어릴 때 약사가 되고 싶었을 뿐 따로 공부한 건 없다. 미국에서 고등학교를 마치지 못하고 한국으로 왔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 대학교에 입학해 제대로 된 연기수업을 듣고 싶다. 대학교에 가기 위해 얼마 전 검정고시를 봤는데 합격해서 너무 기뻤다"고 전했다. 

 


스페파니 리는 "운동은 필라테스와 요가를 하고 있다. 그리고 태권도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덧붙였고, 자신 있는 부위로 '골반 라인'을 뽑으며 "여자는 골반이 있어야 여성스러운 모습이 나오는 거 같다"고 말했다.

 


로꼬는 본명 권혁우, 1989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이고 고향은 서울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로꼬 키 175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홍익대학교 경제학과 출신이다.

 

 


로꼬는 지난 2012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에서 우승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감아' '오랜만이야' '지나쳐' '시간이 들겠지' 등의 노래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고 2019년 2월 의무경찰로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모델 출신답게 178cm이라는 장신의 키를 자랑하는데 평소 스테파니 리는 “키가 작은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혀온 바 있다.

 


로꼬는 한 방송에서 “마마무 화사가 이상형”이라고 밝히면서도 “서구적인 여성에 매력을 느낀다”고 털어놨다.

열애 당시 두 사람은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인연을 이어나갔고, 2019년 2월 로꼬가 군 복무를 시작한 후에도 애정전선에 변함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으나 아쉽게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뒤늦은 열애설에 당황한 것은 로꼬와 스테파니 리 뿐이 아닌데 누리꾼들도 래퍼와 배우, 개성 강한 두 사람의 열애에 뜨거운 관심이 모였으나 결별한 사이라고 밝혀지자 당황하고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이 난처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열애설을 인정함과 동시에 결별했다고 솔직하게 밝히면서 응원과 격려를 받고 있다.

 


두 사람은 그동안 열애설이 난 적도, 연인 사이로 알려진 적도 없었고 물론 같이 있는 사진이 SNS에 퍼진 적도 없다.

 


그러나 이미 헤어진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열애설이 터져 소속사 차원에서 결별을 인정했고, 본의 아니게 연인 관계였다는 사실까지 알려지게 됐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