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훈 군대 나이 키 학력 타투 소속사 인스타

정일훈 군대 나이 키 학력 타투 소속사 인스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임현식과 육성재 입대를 배웅하기 위해 비투비 멤버들이 모여 이목이 집중되었다.

 


방송에서 서은광은 비투비 멤버들과 전화통화를 이어갔고 정일훈에게 전화를 걸어 "우리 도착해서 지금 너희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이제 서울에서 빠져나왔다"고 농담을 건냈고 이어 서은광을 향해 "형은 오늘 한번 더 간다며"라고 장난을 쳤다.

 


당황한 그는 "왜 그래. 형 두번 보내지 마"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은 비투비 정일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정일훈은 1994년 10월 04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정일훈의 신체사이즈는 키 176cm, 몸무게 64kg라고 한다.

정일훈 학력은 봉은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실용음악과이다.

정일훈은 2012년 비투비 싱글 앨범 '비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정일훈 가족으로는 누나 주(정아린)가 있다.

정일훈은 누나인 JOO와의 우애를 방송에서 여러 번 언급하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특히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의 이야기가 회자가 많이 되었다.

 


당시 그는 "누나가 활동을 왕성하게 하고 있지 않은 와중에 내가 데뷔를 했고, 활동을 하고 있으니까 사람들이 봤을 때는 '동생이 이어받는 느낌이다'라고 생각이 들 수도 있다"면서 "누나도 나도 최고의 가수가 될 거니까 엄마 아빠도 너무 걱정하지 말고 누나 팬분들도 기다려달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언급하여 보는 이들을 찡하게 만들었다.

비투비 정일훈은 그룹 내에서 메인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고 랩을 할 때 톤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팀 내에서 작곡까지 맡고 있는데 취미로 독서를 많이 하고 있어 작사 센스가 좋은 편이라고 한다.

성격은 꽤나 뚝심있고 털털한 스타일로 초반에는 욱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었으나 요즘에는 그런 성격을 많이 없애고 유해졌다고 전해진다.

 


데뷔하기 전에는 2010년 정일훈이 고등학교 1학년이었을 때 소속사 선배였던 지나의 '꺼져줄게 잘 살아' 피처링 무대에 오른 적도 있다고 한다.

 


​정일훈은 업텐션 이진혁과 닮은 꼴로 많이 언급되고는 하는데 이진혁이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을 때 다양한 방면에서 주목받으면서 정일훈을 떠올리게 한 것 같다.

 


정일훈 타투도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데 정일훈의 쇄골 부분에 영문 타투를 새겨 눈길을 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