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동치미 소속사 인스타

박은지 나이 키 몸무게 몸매 학력 결혼 남편 이혼 동치미 소속사 인스타 

부부 토크쇼 '속풀이쇼 동치미'에 방송인 박은지가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박은지를 비롯해 배우 선우은숙과 선우용여, 개그우먼 심진화 등이 나와 '내가 이런 사위를 만날 줄이야'라는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오늘은 오랜만에 동치미에 출연한 방송인 박은지에 대해 알아보자.

 


박은지는  대한민국과 방송사 MBC의 기상캐스터를 지낸 적이 있는 방송인이자 배우이다. 

박은지는 1983년 05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고향은 서울이다.

 


박은지 키 170cm, 몸무게 50kg이고 학력은 광명북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를 나왔다.

 


박은지는 건국대학교 재학 시절이던 2003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대회에 출전했으며, 본선 무대까지 진출했다.

 

 


그 후 일본의 기상 회사 웨더뉴스의 웨더 자키 1기로 11개월 동안 일한 뒤, 2005년 MBC 공채 기상 캐스터로 입사하였다.

 


당시 MBC는 기존의 기상 캐스터 안혜경이 프리랜서로 퇴사하자 안혜경의 후임 캐스터를 채용하였는데, 그 자리에 박은지가 뽑혔다.

이후 2012년 2월 프리랜서 선언 뒤 싸이더스HQ에 스카웃되어 현재는 여성 진행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3년 SBS 파워FM DJ로 활약했으며, 여성 단독 DJ로서 상당한 진행실력을 뽐냈다.

 


또한 시트콤, 드라마에도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2015년에는 문채원, 이승기 주연 영화 〈오늘의 연애〉에 출연했으며 2016년에는 공효진, 조정석 주연 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아나운서 역으로 출연해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2014년부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유투브 채널 EgeeBeauty를 운영 중이다.

 

 


2018년 4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2세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과 결혼했으며, 결혼 후 남편을 따라 미국으로 건너가 현재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다.

 


박은지는 "아빠 같은 남자는 만나지 않으려고 했지만, 결국 아빠와 똑같은 성격의 남편을 만났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아빠는 바늘로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지 않을 것처럼 무뚝뚝하고 이성적이며 냉철한 성격"이라며 "남편과 6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한 이유도 다정하게 내 말에 귀 기울여주고, 리액션도 잘해주는 모습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결혼한 후에 남편은 아빠처럼 무뚝뚝하고 말수가 없는 사람이란 걸 알게 됐다"며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박은지는 "딸이 자라오면서 가장 많이 보는 남자가 아빠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아빠와 닮은 남자를 만나는 것 같다"고 말해 출연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