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조지환 아내 부인 박혜민 부부 나이 직업 최영환 남편 손남목 나이 부부관계 장소 시간

애로부부 조지환 아내 부인 박혜민 부부 나이 직업 최영환 남편 손남목 나이 부부관계 장소 시간

'애로부부'에서 '32시간마다 부부관계 요구'라는 역대급 고민으로 화제가 됐던 조지환, 박혜민 부부가 재출격해 방송 뒤의 후일담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박혜민은 조지환이 장소를 불문하고 32시간마다 부부관계를 요구한다는 19금 고민을 털어놔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회 '속터뷰'에서 부부관계를 둘러싸고 솔직하기 그지없는 이야기들을 들려준 조지환, 박혜민 부부가 다시 스튜디오를 찾는다.

 


조지환은 "'32시간마다 부부관계 요구'에 대한 주변의 반응이 어떠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고,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는 '죄송한 이유'에 대해 "형들한테 좀 혼이 났다. 아내에게 혼이 났다는 분들이 많았다"며 "아내들이 '조지환 저 친구는 저렇게 열정적으로 뭔가 해 보려는데, 너는 뭐냐'는 반응을 보였다고 했다"고 밝혔다.

 


박혜민 역시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고 털어놨는데 그는 "정말 32시간이 맞냐, 일하면서 남편 받아주느라고 힘들겠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제가 간호사라 수술방에 들어가면 휴대폰을 못 보는데 메시지가 500개씩 와 있어서 적응이 안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지환은 "제가 너무 물의를 일으킨 것도 같고, 죄송해서 반성도 많이 했다"며 "새로운 약속으로 '72시간 계약서'를 썼다"고 말하며 자필 계약서를 공개했다.

 


계약서에는 '72시간 내에 못 참고 요구하면 96시간으로 가차 없이 늘어난다' '남편은 넘치는 에너지를 운동 및 기타 여가활동으로 분산한다'는 내용과 함께 지장까지 찍혀 있었다.

 


조지환은 "진짜 진지하게 쓴 것"이라고 했지만, 박혜민은 "그래 봤자 72시간이면 겨우 3일"이라고 호소했다.

 


또한 박혜민은 "남편이 32시간 안 됐는데도 '방송한 기념으로 한 번 하자'고 했다"며 "본질적인 건 할 수 없구나 싶었지만, 남편도 지킬 것 같다"고 말했다. 

 

 

 


조민준은 1978년 04월 0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다.

 


키 182cm, 몸매 85kg 이상,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이다.

2003년 영화 '실미도'로 데뷔하였고 가족관계로는 아내 박혜민(간호사), 누나 개그우먼 조혜련이 있다.

 


이어 새로운 속터뷰 출연자로는 사랑과 전쟁의 주역으로 유명한 배우 최영완이 결혼 13년차 남편인 연극연출가 손남목과 함께 모습을 드러내 기대감을 자아냈다.

 


최영완은 “저를 성(性)에 눈뜨게 해 준 남자예요. 그렇게 좋더라고요”라며 초반부터 남다른 남편 자랑으로 스타트를 끊었지만, 이날의 의뢰인은 남편 손남목 쪽이어서 이들의 사연을 궁금하게 했다.

최영완은 1980년 12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이다.

 


학력은 중산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이고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남편 손남목이 있다.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원패스엔터테인먼트이다.

KBS 2TV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으로 유명한 대한민국의 배우이며 출중한 외모와 몸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과거 배우 김수현의 아래층에 살고 있다고 밝혔그며 집을 내놨더니 유아인이 집을 보러 왔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최영완 남편 손남목은 1971년 11월 1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이다.

키 170cm이고 학력은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연극영상과를 나왔다.

손남묵은 연극연출가로 극단 두레(대표), 두레홀(대표이사)에 소속되어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