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김재원 나이 키 결혼 아내 부인 박서연 집안 아빠 박영응 커뮤니케이션 윌 대표 리즈 시절 집 위치 아들

편스토랑 김재원 나이 키 결혼 아내 부인 박서연 집안 아빠 박영응 커뮤니케이션 윌 대표 리즈 시절 집 위치 아들 

'신상출시 편스토랑' 배우 김재원이 출연해 데뷔 후 최초로 일상을 공개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가을의 맛'을 주제로 '밤, 대추, 떫은 감, 표고버섯'까지 대표 임산물 4가지를 재료로 한 16번째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지난 방송에서 새롭게 합류한 편셰프 윤은혜, 문정원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편셰프 김재원의 에피소드가 내일 공개된다.

오늘은 배우 김재원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김재원은 1981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김재원 키 183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개원초등학교, 정자중학교, 분당여자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을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1남 1녀 중 둘째이고 결혼한 배우자 아내 부인 박서연 나이 40세, 슬하 1남 아들 나이 8세이다.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플라비존엔터테인먼트이다.

 


김재원은 데뷔 당시 안정적인 연기력과 퓨어한 매력으로 꽃미남 신드롬을 일으키며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

 


특히 "너는 학생이고 난 선생이야"라는 명대사를 탄생시킨 드라마 '로망스' 속 주인공으로, 동북아 한드 열풍을 이끈 1세대 한류스타이다.

 


​김재원은 데뷔 이래 20년간 사적인 공간과 일상 공개한 적이 없는데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재원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불변의 꽃미남 비주얼을 자랑했고 셰이빙 크림을 바르고 면도를 했을 뿐인데 여기저기서 "CF 같다", "피부가 장난 아니다", "영화 같다"며 탄성이 쏟아졌다.

 


​이어 김재원은 집의 옥상 정원으로 올라가 갑자기 명상을 시작했고 명상 명당으로 콕 집은 장소가 정말 의외라 모두 깜짝 놀랐다고 한다. 또한 팔근육을 자랑하며 턱걸이를 보여주는 등 매력을 발산했다.

 

 


​김재원은 실제로 10년 동안 레스토랑을 운영한 경험이 있어 요리실력이 출중하다고 하는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은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들을 공개했다.

 


김재원의 아침 요리를 본 이영자는 "저건 돈 받고 팔아야 하는 음식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김재원 아내 부인은 박서연이고 집안 아빠 누구일까?

 


김재원은 아내 박서연과 2013년 결혼했으며 슬하 1남 아들을 두고 있고, 2013년생 8살이라고 한다.

김재원 아내(부인) 박서연은 커뮤니케이션 윌 광고대행사 대표 딸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중견기업 집안이라고 한다.

 


김재원 아내 박서연은 과거 아버지의 일을 도와 커뮤니케이션 윌 소속 PD로 근무했으며, 김재원과 아내는 초등학교때부터 알던 친구 사이였다고 한다.

박서연 아빠 박영응 대표는 커뮤니케이션 윌 대표이사이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파트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