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나이 고향 키 학력 한양대 갤러리 군대 데뷔 여장 써치 식스센스 특이한 식당 위치

장동윤 나이 고향 키 학력 한양대 갤러리 군대 데뷔 여장 써치 식스센스 특이한 식당 위치

배우 장동윤이 '식스센스'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식스센스' 멤버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는 게스트 장동윤 등장에 처음으로 부끄러워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고 유재석은 이들에게 "훔쳐보지마"라고 타박했다. 오나라는 "연예인 본 것 같아가지고"라고 덧붙였다.

 


장동윤이 참여한 '식스센스' 5화는 역대급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으로 압도적인 비주얼과 이색적인 메뉴로 최강 난이도라고 한다.

 


​장동윤은 1992년 7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장동윤 키 177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대구경동초등학교, 동도중학교, 경신고등학교,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부 학사이다.

 

 


병역은 2012년 5월부터 2014년 2월까지 육군 제51보병사단 병장으로 만기전역했다.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동이컴퍼니이다.

배우 데뷔 이력이 특이한데 장동윤이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부에 재학 중이던 2015년, 강도를 잡은 용감한 대학생으로 SBS뉴스에 출연했다.

 


이 일로 ‘강도 잡은 훈남 대학생’으로 온라인상에서 유명해졌고, 뉴스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연락해온 소속사의 제의를 받아들여 배우로 데뷔하게 됐다.

여장이 정말 찰떡 같이 어울리는 '예쁜 남자'로 화제가 된 장동윤이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2019년 장동윤은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주인공 '전녹두' 역을 맡아 여장남자로 분해 눈부신 미모와 탄탄한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어여쁜 미모와는 반전인 짐승 몸매까지 드러내며 포텐을 터트린 장동윤은 K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남자 우수상, 베스트 커플상에 이어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남자배우 라이징스타 상을 휩쓸며 리즈시대를 열었다.

 


비주얼과 연기 모두 화제가 되며 큰 사랑을 받은 장동윤이 10월 17일 방송 예정인 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로 파격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DMZ)에서 시작된 미스터리한 실종과 살인사건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구성된 최정예 수색대 이야기를 담은 밀리터리 스릴러로 장동윤은 적의 흔적을 쫓는, 특임대 군견병 '용동진' 병장 역을 맡았다.

 


예비역인 장동윤은 긍정 열혈 청춘으로 무장한 말년 병장의 특유의 여유로움부터 능글맞은 장난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층 벌크업 된 몸매를 드러내며 터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보여주고 있다. 전작들에서 보여줬던 소년미, 아름다운 미모는 사라지고 믿음직스러운 오빠미를 장착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