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미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개콘 박보영 결혼 남편 직업 축구선수 박요한 나이

박보미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력 소속사 개콘 박보영 결혼 남편 직업 축구선수 박요한 나이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가 20년 12월 6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FC안양 축구선수 박요한과 결혼식을 올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그우먼 출신 배우 박보미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는데 박보미는 12월 6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FC안양 박요한 선수와 결혼식을 올려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비공개로 경건하게 열렸다. 

박보미는 1989년 04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통통한 편이고 혈액형은 AB형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다녔다.

2014년 'KBS 29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피데스스파티윰이다.

 


2014년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기 전인 2012년경 EBS 모여라 딩동댕에서 공주달이 역할을 맡았고 그 후 2013년 SNL 코리아에 출연해 스머팬티 역할을 맡았다.

 

 

 


SNL 코리아에서 하차한 후 2014년 KBS 공채 29기 코미디언으로 합격하였고 개그콘서트에서 힙합의 신, 은밀하게 연애하게 두 코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2017년 개그맨으로 활동한 지 3년 만에 배우로 전업했으며, 배우 데뷔작은 박보영 주연인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박보영의 친구 역할로 출연했다.

 


이에 대해 박보미는 “개그우먼에서 배우로 변신이 쉽지 않았지만 후회하진 않는다. 하고 싶은 걸 하며 살아야 한다”라며 “아이디어 짜는 능력도 없어서 개그 선배들에게 많이 죄송했다. 개그와 잘 안 맞았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개그우먼으로서 애매하다고 생각할 때 나왔고 멀리 보고 다시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전향을 결정한 것에 후회가 없다고 전했다. 

2018년 9월, 일반인 남자친구와 연애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며, 2020년 8월 1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박보미의 남편 신랑은 K리그2에서 뛰고 있는 축구선수 박요한이다.

 

 

 


박요한은 1989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월곡초등학교, 북성중학교, 금호고등학교, 연세대학교를 다녔다.

박요한 직업은 축구선수로 포지션은 수비수이다.

 


지난 2011년 K리그 드래프트를 통해 신생 구단인 광주FC의 유니폼을 입었고 2013년부터 충주 험멜과 경찰청 무궁화 체육단에서 활약했다.

2019년 수원FC에 입단한 박요한은 2020년 여름 FC안양으로 임대 이적해 수비수를 맡고 있다.

 


박보미와 박요한 선수는 만난 지 1년여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박보미는 박요한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개그 코드도 잘 맞는다. 제가 좋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사람"이라며 "이 사람과 함께하면 힘든 일이 있어도 이겨낼 수 있겠다는 믿음이 생겨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보미는 결혼 후 활동 계획에 대해 "다방면으로 바쁘게 활동하고 싶다. 오빠(박요한)가 끼가 넘치는 사람이어서 부부 예능 섭외가 들어오면 동반 출연할 의향이 있다"라고 어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