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하차 이유 여자친구 서지승 나이 결혼 키 학력 결혼 인스타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이유 여자친구 서지승 나이 결혼 키 학력 결혼 인스타 나혼자산다 

배우 이시언이 '나혼자산다'에서 5년 만에 하차하여 명예 무지개 회원이 될 예정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시언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혼자 산다' 하차를 직접 알려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시언은 "지난 5년여 간 함께 했던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며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하차를 공식화했다.

 


이시언은 본명 이보연, 1982년 07월 0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9kg이고 학력은 백산초등학교, 덕천중학교, 동명정보공업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다녔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토리제이컴퍼니이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계정은 lee_si_eon이다.

 

 

 


이시언은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며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분들과 오랜 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이시언은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에 대한 관심도 높다.

 


서지승은 1988년 10월 0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여의도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다녔다.

 


2005년 드라마 'KBS 반올림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이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6살 나이차이가 나며, 2018년 2월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시언의 '나혼자산다' 하차로 연인 서지승과의 결혼설이 돌았는데 배우 서지승은 결혼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한다.

 


서지승 소속사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는 "이시언과의 결혼 얘기는 아직 없다"며 "둘이 잘 만나면서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서지승 근황에 대해서는 "연기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시언 관계자는 서지승과 결혼 준비설을 부인하며 “이시언이 밝힌 대로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 것”이라고 심경을 전했다.

소식을 접한 ‘나혼자산다’ 멤버들은 물론 많은 동료 배우들이 이시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윤현민은 “힘든 결정했네..수고했어 형! 앞으로 멋진 연기 응원합니다!!!”라고 댓글을 남겼으며, 안보현도 “사람 냄새 나는 보연이형, 배우 이시언도 응원합니다! 고생하셨어요”라고 응원했다.

헨리는 “ㅠㅠㅠㅠ 우리 얼장!!!! 우리는 어떻게 해요 이제? ㅠㅠㅠㅠ”라며 아쉬움을 가득 드러냈으며, 정유미는 “수고했어!!!!!사수!!좋은 연기로 다시“라고 힘을 보탰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