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초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금수저 집안 걸그룹 카밀라 수영복 시스루 드레스 미스트롯2
- 이슈/연예
- 2020. 12. 31. 23:22
한초임 나이 고향 키 몸매 학력 금수저 집안 걸그룹 카밀라 수영복 시스루 드레스 미스트롯2
'미스트롯2'에서는 카밀라 멤버였던 한초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2'에서는 직장부 참가자로 가수 한초임이 등장해 마스터 오디션에 나섰다.
올 화이트 의상으로 눈길을 끈 한초임은 "2년 전에 걸그룹을 직접 제작했었고 지금은 수제화를 제작하고 있는 한초임이라고 한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한초임은 그룹 카밀라의 제작자이자 리더, 스타일리스트, 매니지먼트 등을 맡았다고 밝혀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초임은 1990년 12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국민대학교 무용과 발레전공이다.
2017년 '엑스'라는 댄스팀을 운영하며 활동했고, 2018년 러브캐처 시즌1에 출연하여 독보적 이미지로 이슈메이커에 등극했다.
2018년 걸그룹 카밀라로 재데뷔했는데 카밀라 리더이자 대표, 로드매니저, PR매니저, 스타일리스트, 프로듀싱을 모두 담당했다.
한초임은 카밀라의 뮤직비디오부터 음반제작까지 직접 사비를 털어 부담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인스타그램에는 고가의 차량과 호텔에서 찍은 사진들이 다수 노출되는가 하면 오랜 시간 발레를 전공한 것을 두고 여유 있는 집안의 자제가 아니냐는 짐작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Mnet '러브캐쳐', '댄싱9' 시즌1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9년 서울가요대상에서 고척 스카이돔에 진행된 레드카펫 MC로 배우 권혁수와 호흡을 맞추었다.
한초임은 수영복을 연상하게 하는 의상과 함께 맨다리가 모두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레드카펫의 주인공으로 떠올랐다.
이와 관련해 한초임은 스타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 의상을 입은 것에 대해 후회는 전혀 없다"며 "제가 그 옷을 입어서 얻은 반응에 대해 다 인정하고 승복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미스트롯2'에 직접 만든 부츠를 신고 나온 한초임은 무대에서 직접 꾸민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무대 도중 입고 있던 의상을 벗어 노출 있는 의상으로 변신한 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톡식'(Toxic)에 맞춰 춤을 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초임은 김혜연의 '사르르'를 선곡했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12개의 하트를 받아 올하트에는 실패했다.
장윤정은 "댄스실력은 '미스트롯' 시즌 전체를 통틀어 최고"라면서도 "노래를 할 때는 가사 전달력도 아쉬웠고 음정도 흔들렸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춤을 추고도 정신을 잡고 2절을 마무리하는 것을 보고 다음 무대를 보고 싶어서 하트를 눌렀다"고 덧붙였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