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소개팅 소개팅녀 직업 여자 500명 결혼 이혼 김주혁 여친 동상이몽2
- 이슈/연예
- 2020. 12. 27. 22:34
한정수 나이 고향 키 학력 소속사 소개팅 소개팅녀 직업 여자 500명 결혼 이혼 김주혁 여친 동상이몽2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새해에 50세를 맞는 한정수에게 소개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상이몽2'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절친 한정수의 소개팅을 주선했는데 두 사람은 소개팅에 앞서 패션 테러리스트 한정수를 위해 직접 스타일링에 나섰다.
평소 몸에 딱 붙는 옷, 배꼽만 가려질 정도의 짧은 상의를 즐겨 입는 한정수의 패션을 우려했고 이에 오지호와 은보아는 소개팅에 어울리는 '남친룩' 코디를 제안했다.
은보아는 오지호에게 해주던 '금손' 메이크업 실력으로 한정수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켰다.
한정수는 1972년 11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9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한영고등학교, 경원대학교경제학과 중퇴,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중퇴, 서울예술대학 영화학과 전문학사이다.
1996년 영화 '튜브'로 데뷔했고 소속사는 도도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한창화, 어머니가 있고 부친은 1954년 FIFA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 한창화이고 2006년 별세했다.
한정수는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한정수는 소개팅 상대와의 설레는 첫 만남을 상상하며 시뮬레이션을 하던 중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치명적인 단점을 보이기도 했다.
오랜만의 소개팅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한정수는 "소개팅 사실을 엄마에게도 비밀로 했다"고 고백했다.
오지호의 만류에도 소개팅 상대 앞에서까지 그 단점을 드러내며 위기 상황을 맞았고 게다가 한정수는 "여자 500명과 사귀었다는 소문이 사실이냐"고 묻는 상대의 기습 질문에 당황해 충격적인 대답을 해 탄식하게 만들었다.
앞서 한 소개팅 프로그램에 한정수가 출연하면서 직접 털어놓았던 ‘썸녀’ 대상자 수 또한 덩달아 급부상하고 있다.
한정수는 한 케이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사귀기 전에 호감을 갖고 있을 때 요즘 말로 썸 탈 때까지 모두 포함해서 500명 정도 만나본 것 같다”고 솔직하게 언급한 바 있다.
그는 “한 번 본 사람까지 다 합쳐서다. 실제로 진지하게 만난 상대는 5~6명 정도다”고 강조했다.
다만 “7년을 만났던 여자와 안 좋게 헤어졌고 그 다음날부터 ‘삐뚤어지겠다’는 마음을 먹고 여자들을 막 만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정수는 '연애의맛'에 출연해 “2년 정도 되게 힘들었다. 아무것도 안했다. 인간관계도 다 끊었다. 가족같은 친구를 떠나보냈다”며 지난 2017년 절친 김주혁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뒤 힘들었던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래 만났던 여자친구도 있었는데, 그 친구도 갑자기 내 삶에서 떠났다”며 “정신적으로 힘들었고 아무것도 못했다. 삶이 180도 바뀌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