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동생 여동생 김미진 나이 직업 쇼호스트 결혼 이혼 재혼 자녀 수입 고향 키 학력 소속사

김준호 동생 여동생 김미진 나이 직업 쇼호스트 결혼 전부인 이혼 재혼 자녀 수입 고향 키 학력 소속사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 여동생이자 쇼호스트 김미진이 오빠 집을 방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준호의 집에 방문한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의 모습이 그려졌고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돌싱) 3년 차면 집에서 우연하게 옛 물건도 발견되고 그런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준호에게 반찬을 주러온 김준호의 미모의 여동생이 등장하자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는 깜짝 놀랐다.

 


김준호는 1975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70kg이고 학력은 충남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1996년 'SBS 공채 개그맨 5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이다.

김준호는 지난 2006년 2살 나이 차이가 나는 전부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으며, 김준호의 전 아내의 직업은 연극배우였다.

 


그러나 김준호와 전와이프는 지난 2018년 합의 이혼을 하였으며, 이혼 사유(이유)는 성격차이로 전해지기도 했다.

 


가족관계로는 형 김준모, 여동생 김미진이 있다.

 

 


김미진은 1983년 4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학력은 대전대학교를 다녔고 직업은 MBN 기상캐스트 출신 쇼핑호스트이며, 현재 CJ ENM에 소속되어 있다.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MBN 기상캐스터를 거쳐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CJ오쇼핑 쇼호스트 등의 이력을 갖고 있다. 

 


김미진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한 달 수입 정도에 대해 밝힌 바 있는데, 그는 6년 전 “지금 연차에서는 방귀 좀 뀌는 정도”라고 답했다. 

이어 “큰 그림으로 볼 때 홈쇼핑에서 서유럽이나 동유럽 상품을 방송하는데 그걸 2~3번 다녀올 정도는 된다”며 “저가, 고가 상품이 이어서 기복은 있다”고 설명했으며, 특히 “내 연차에서는 상위권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김미진은 남편과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이 '미우새'에 등장했는데 방송에서 김준호는 여동생에 대해 "이름을 내가 지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초등학교 때 좋아하던 여자애한테 고백을 했는데 걔 이름이 김미진이었다. 근데 미진이가 나를 거절했다. 그래서 동생이 태어나자마자 걔를 기억하려고 얘를 김미진으로 지었다"고 말해 주위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에 이상민은 "쓰레기다"고 말했고, 김준호는 "근데 엄마는 모른다"고 미소 지었다.

 


김미진은 "엄마는 그냥 이름의 음이 예쁘니까 허락하셨다. 근데 그걸 아는 순간 기분이 굉장히 안 좋았다"고 씁쓸함을 표했다.

 


하지만 김준호는 "그래서 아직도 내 첫 사랑을 기억한다"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를 듣고 있던 탁재훈은 "첫사랑을 기억하려고 동생 이름을 그 분 이름으로 지었느냐"고 당황해했고, 김미진은 "그냥 이 사람은 내 여덟 살 많은 동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미우새'에 등장한 김준호의 여동생 김미진은 과거 KBS '1박 2일' 출연 당시와 마찬가지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이목을 끌었다.

 


또한 김준호 여동생 김미진은 오빠의 연애에 적극 찬성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