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나이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팬카페 가족 청학동 아버지 김봉곤 엄마 딸 미스트롯2 음이탈 정동원
- 이슈/연예
- 2021. 3. 31. 20:19
김다현 나이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팬카페 가족 청학동 아버지 김봉곤 엄마 딸 미스트롯2 음이탈 정동원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 새싹' 후배 김다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트롯 새싹’ 김다현, 김태연, 임서원, 황승아와 좌충우돌 웃음 넘치는 ‘환상의 짝꿍쇼’를 펼쳤다.
김다현과 임영웅은 ‘웅’보르기니급 침착함으로 빠르게 미션 수행을 이어갔지만 결승선 앞에서 좌절,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다현은 2009년 2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13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진천군 출신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 아버지 김봉곤, 어머니, 언니 2명, 오빠가 있다고 한다.
아버지 김봉곤은 1967년 9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로 직업은 청학동 예절학교 훈장이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을 수료했다.
청학동 김봉곤 훈장이 일찍부터 딸 김다현의 재능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아내의 맛'에서 이휘재는 김다현을 보고 "딸이 아버지보고 아버지라고 하는 게 조금 생소하다"꼬 말했다.
이에 김봉곤 훈장은 "저희 집은 태어나서부터 아버지, 어머니다. 주변 친구들은 엄마, 아빠 하니까 한 번은 다현이가'엄마' 했는데 제 처가 어색해했다"면서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이휘재는 "저희들은 게임하고 싶을 때'어머니' 한다"고 말했다.
김봉곤은 "5살 때부터 제가 판소리를 가르치다가 얘는 내가 해서 안 되겠구나 싶어 명창을 찾아가서 젖동냥 하듯이 소리 동냥을 받았다고 하며, 그렇게 데리고 다니면서 본격적으로 소리를 가르쳤다"고 털어놨다.
김다현의 남사친 정동원이 '아내의 맛'에 등장했다.
트롯 공주 4인방은 진천 김다현네 집을 방문했고, 집 근처 초평저수지에서 나룻배를 타고 판소리를 배웠다.
판소리를 배운 뒤, 집으로 돌아오자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기다리고 있었고 이에 김봉곤은 "다현이가 '사랑의 콜센타' 녹화를 하고 동원이와 친해졌다. 그래서 다현이 친구들도 동원이 오빠를 보고 싶어하니까 몰래 초대했다"고 밝혔다.
정동원을 본 트롯 공주 4인방은 눈을 떼지 못했고, "왜 이렇게 멋있는 거냐"며 감탄했고 이후 김봉곤과 쑥을 캐러 나갔지만, 모든 관심은 정동원이었다. "전화 번호를 받고 싶은데 그건 안 될 것 같다", "오빠 이따가 사진 찍어줄 수 있어?"라고 물었다.
4인방은 쑥 캐기 대신 정동원과 인증샷 찍기에 바빴고, 김봉곤은 "다현이는 동원이 오빠가 오니까 애비는 안중에 없더라"며 서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다현은 '미스트롯2' 출연 후 변한 점에 대해 "평범한 학교 다니는 애처럼 다녔는데, 요즘은 학교 갈 때 마다 아이들이 '연예인이다!'라고 하더라"라며 "저번에는 학교에 가서 사인만 30장을 해줬다"라고 얘기했다.
김태연도 "저도 학교에 가니깐 사인을 해달라고 하더라"라며 "저도 그래서 정말 많이 사인을 해줬다"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