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림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전남편 이승환 가오쯔치 아들 이든 싱글맘 우리리우 화장품

채림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전남편 이승환 가오쯔치 아들 이든 싱글맘 우리리우 화장품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서는 배우 채림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김현숙은 채림에게 "워낙 변화가 없는 것 같다"며 동안 미모를 칭찬했고 채림은 "왜 변화가 없냐. 인생이 변화를 많이 줬다"고 답했다.

 


김나영은 "여기서 제가 아마 제일 먼저 그런(이혼한)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에 채림은 "이걸 왜 서열까지 정해야 하냐"며 울컥해 웃음을 자아냈다.

 


채림은 본명 박채림, 1979년 3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다.

 


1994년 '미스 해태'로 데뷔하였고 '짝'과 '카이스트',  '이브의 모든 것', '오 필승 봉순영'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해 큰 사랑받았다. 현재는 소속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족관계로는 2003년 가수 이승환과 결혼하였으나 2006년 이혼하였다. 이후 채림은 가오쯔치와 중국 드라마 '이씨가문'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 2014년 결혼했다. 2년 뒤 슬하에 아들을 얻었지만 결혼 6년 만에 각자의 길을 밟게 됐다.

 


채림과 가오쯔치가 이혼에 이른 구체적인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채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다 저렇다 설명하고 이해를 바라는 성격이 아니다"라며 "나의 인생을 묵묵히 최선을 다해 살아내가고 있을 뿐"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이혼 심경을 전했다.

 


가오쯔치는 자신의 웨이보에 "진심으로 감사했고 축복한다"면서 "리우 엄마가 하는 모든 일이 잘되길 바란다"고 썼다.

 


배우 채림은 이혼 후 아들을 공개하는 방송을 앞두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저 우리들의 사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는 것입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채림은 솔로 육아맘들과 만난 첫 정모 장소에서 눈물을 보였다. “숨고 싶을 만큼 힘들었다”면서도 엄마로서 용기를 낸 세 출연자의 이야기에 채림은 "저건 엄마로서 용기를 낸 것"이라고 공감하며 눈물을 보였다.

 


다른 출연진도 "이 상황에 처했을 때 막막하고 두렵다"며 "하지만 용기를 낼 수 있다면 못할 이유가 없겠다 싶더라"며 공감했다.

 


한편, 채림은 화장품 CEO로 변신을 하였는데 아들 태명인 리우를 딴 썬크림 등 뷰티제품 '우리리우'를 런칭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싱그러운 젊음을 기꺼이 내 아이에게 바친 엄마들을 위한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는 '우리리우'라는 로고와 화장품 등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제품 케이스를 둥글게 만든 이유는 내가 둥글게 살고 싶은 이유와 아이가 둥글게 살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았다”고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