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모 나이 근황 사업 회사 고향 키 학력 학교 결혼 아내 부인 이다연 직업 자녀 딸 야인이즈백 킹두한 맥심 아모르파티

안재모 나이 근황 사업 회사 고향 키 학력 학교 결혼 아내 부인 이다연 직업 자녀 딸 야인이즈백 킹두한 맥심 아모르파티

'아는 형님'에서는 '야인 이즈 백' 안재모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형에서는 돌아온 야신시대 안재모, 박준규, 장세진, 이진호, 박동빈이 함께 야인고에서 전학온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안재모는 1979년 09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4kg이고 학력은 연천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2011년 결혼한 아내 부인 이다연, 딸 안서영, 아들 안서빈이 있다.

 


안재모는 지난 2011년 6살 연하 사업가 이다연과 결혼식을 올렸는데 당시 안재모는 야구선수 조용준의 소개로 이다연을 만났고 열애 2년 만에 결혼식을 치뤘다.

안재모의 부인 이다연은 뷰티 관련에 종사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

 


1996년 KBS 드라마 '신세대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와이피플이엔티이다. 데뷔 이후 드라마 ‘야인시대’로 큰 인기를 누렸다. 

 


안재모는 현재 카카오TV 오리지널 '야인 이즈 백' '킹두한'으로 돌아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야인 이즈 백'은 과거 드라마 속 정열과 낭만의 OST를 능가할 새로운 명곡 제작에 나선 킹두한 크루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리고 있다.

 


한편, '킹두한' 안재모, '쌍칼' 박준규, '문영철' 장세진, '김영태' 박영록 등 20여년전 대한민국을 주름잡았던 야인들이 맥심 매거진에 표지 모델로 깜짝 변신했다.

 

 


B급 감성의 페이크 다큐 <야인 이즈 백>을 통해 과거와는 달라진 2021년의 현실에 적응하며 어리숙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야인들이, 화보를 통해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듯 저마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포스 넘치는 커버 사진에 이어 함께 공개된 화보에서 야인들은 코트와 중절모를 내려놓은 채 한결 편안한 모습이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바를 찾은 이들은 한 손에 와인잔을 든 채 여유있게 미소를 짓으며 2021년판 미중년으로 변신했다.

 


안재모는 배우 최정윤과 함께 아침드라마 '아모르파티'로 매일 아침 찾아오고 있다.

'아모르파티'는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안재모는 아내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프로 골퍼의 길을 접고 골프장 티칭 프로로 홀로 어린 아들을 키워온 기러기 남편 한재경을, 최정윤은 라라그룹의 외며느리이자 현모양처인 여자 주인공 도연희를 연기한다.

 


두 사람은 상처투성이인 두 남녀가 만나 백마탄 왕자 없이도 행복해질 수 있다는 현실적 판타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