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조이 나이 근황 키 비키니 몸매 직캠 본명 고향 학교 소속사 겨드랑이 매력 인스타 토즈 한국 앰버서더

레드벨벳 조이 나이 근황 키 비키니 몸매 직캠 본명 고향 학교 소속사 겨드랑이 매력 인스타 토즈 한국 앰버서더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레브벨벳 조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레브벨벳 조이가 과거 오렌지캬라멜 '방콕시티' 가사를 듣고 분노한 이유를 밝혔다.

 


과거 조이는 '놀토'에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닭갈비가 상품으로 걸린 라운드에서 오렌지캬라멜의 '방콕시티' 노래 가사를 받아 적었다.

 


조이는 "여자가 있는 상황에서 너무 파렴치하다"라며 분노를 표출했다.

 


레드벨벳 조이는 본명 박수영, 1996년 9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제주특별자치도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40mm이고 학력은 서울신화초등학교, 신창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박지영(1998년생), 박민지(2000년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4년 Red Velvet 디지털 싱글 1집 행복 (Happiness)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한 조이는 그룹 활동을 통해 '빨간 맛', '러시안 룰렛' 등을 발표했다. 조이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위대한 유혹자'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에도 도전하기도 했다.

 


조이는 지난 5월 리메이크 앨범 ‘안녕(Hello)’를 통해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데 이어 2021년 하반기 드라마 ‘한 사람만’을 통해 연기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 인스타그램 계정은 _imyour_joy이다.

 


레드벨벳 조이가 겨드랑이에서 매력이 나온다고 이야기했다.

조이는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겨드랑이를 올리면 사진이 훨씬 더 잘 나온다”라고 주장했다.

 

 


재재가 “갑자기 그런 말씀을 하시냐”고 당황해하자 조이는 “약간 겨드랑이에서 그런 매력이 나오는 것 같다. 페로몬”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이는 “자기도 모르게 어필하는 방법 중 하나가 머리를 묶는 행위로, 겨드랑이를 무의식적으로 드러내는 거라고 한다”라고 하자 슬기는 “겨드랑이에서 매력이 나온다고?”라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조이는 “믿거나 말거나”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받쓰계의 오은영 박사님, 조이 씨 함께해 주시고 있습니다. 지난번에 느꼈잖아요. 오렌지캬라멜 '방콕시티' 나올 때. 가사 들으면서 화를 내시고"라며 조이가 과거 '놀토'에 나왔을 때 '방콕시티' 가사를 듣고 분노했던 사건을 재조명했다.

 


오렌지캬라멜의 '방콕시티'는 2011년 발표된 댄스곡으로, 과거나 미래 따지지 말고 매력을 총동원해 나의 마음을 뺏어보라고 유혹하는 도발적인 내용의 가사가 특징이다.

 


이에 조이는 "너무 말이 안 되는 상황이잖아요.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가 왜 또 여자를 꼬셔서"라며 재차 '방콕시티' 가사 속 상황에 대해 분노했다.

 


같은 영상에서 조이는 한 노래 가사를 듣고 나서 "양다리도 아니고 문어발을 하다니"라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토즈’가 한국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레드벨벳의 조이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조이는 “토즈를 대표하는 앰버서더로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들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