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나이 본명 키 몸무게 다이어트 살찌기전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지성길 직업 탈모

신기루 나이 본명 키 몸무게 다이어트 살찌기전 학교 학력 결혼 남편 지성길 직업 탈모 

'비디오스타'에서는 역주행 개그우먼 신기루가 출연해 비디오스타를 눈물 바다로 만들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기루는 역주행 개그우먼다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2세 계획에 대한 토크 중, “냉동 난자 생각은 없냐”는 MC들의 질문에 “저는 만두만 얼릴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불화설이 제기되는 것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도 의미심장한 19금 발언으로 또 한번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기루는 본명 김현정, 1981년 11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광1

 


신체 키175cm , 몸무게 122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75mm이고 학력은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를 다녔다.

 


2005년 KBS 특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티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이 있고 슬하에 자녀는 없다. 2019년 1월 5일 공식적으로 결혼했으며, 남편 직업은 개인사업을 하는 일반인으로 알려져 있다.

 


신기루는 “박나래는 미담이 없다”는 폭탄 발언으로 MC 박나래를 당황하게 했다. 

 


15년을 곁에서 지켜본 박나래는 한결같이 좋은 사람이라 특별한 미담이 없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기루는 바쁜 스케줄에도 항상 먼저 연락한다는 박나래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눈물까지 흘려 MC 박나래도 먹먹한 마음을 전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신기루는 녹화 말미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쉽사리 대답하지 못하고 눈물을 터뜨렸다. “처음 출연한 예능 토크쇼가 ‘비디오스타’였다”며 오랜 무명 생활의 설움과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지켜보는 모든 이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이어 신기루는 “앞으로 예쁘게 봐달라”며 ‘비디오스타’ 5행시로 감동 멘트를 전했다.

 

광1

 


최근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신기루의 다이어트 도전기가 그려졌다.

신기루는 홍현희·제이쓴 부부, 이상준, 김영구와 함께 무인도를 찾아 단식 캠프를 진행했다.

 


이들은 공복 운동에 앞서 희망 몸무게를 옷에 적고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다잡았으며, 현재 122kg인 신기루는 107.7kg이 되고 싶다고 고백했다.

홍현희가 신기루에게 다이어트에 임하는 각오를 얘기해보라고 하자 그는 살을 뺀 후 하고 싶은 게 있다며 자신의 로망을 언급했다.

 


신기루는 "살을 빼서~ 소파에서 남편이 나를 들고 침대로 가서 하고 싶다"라고 소리쳐 홍현희를 당황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이어트 중인 신기루는 탈모를 걱정하기도 했다.

 


여에스더는 "영양이 부족하면 탈모가온다. 다이어트 후 평균 2~3달 안에 탈모가 진행된다"고 말했고 이에 신기루는 "여자도 탈모약 먹어도 되냐"고 묻자 여에스더는 탈모를 구별하는 팁으로 뒷머리와 앞머리 두께의 차이를 보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