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나이 본명고향 키 학력 학교 대표곡 소속사 aomg 여자친구 차 자동차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코드쿤스트 나이 본명고향 키 학력 학교 대표곡 소속사 aomg 여자친구 차 자동차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는 Mnet '쇼미더머니10' 프로듀서인 코드쿤스트와 개코가 함께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놀라운 토요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래퍼라인 만만쉐", "무표정 미소 발사", "내일 놀요일!! 맞지맞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는데 코드쿤스트의 다양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겨있다.

 


‘놀토’ 두 번째 출연인 코드 쿤스트는 붐의 질문에 엉뚱한 대답을 해 멤버들로부터 “오늘 듣는 것 괜찮겠냐”는 걱정을 샀다.

 


코드쿤스트는 본명 조성우, 1989년 1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5.3kg, 발사이즈 280mm이고 학력은 연성중학교, 연수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디지털영상디자인과 제적이다.

 


가족관계로는 남동생이 있고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

2013년 싱글앨범 'Lemonad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AOMG이다.

 


코드쿤스트 인스타그램 계정은 code_kunst이다.

코드 쿤스트는 “포기하기 싫다”며 강한 승부욕으로 의지를 불태우면서도 서로에게 래퍼다운 매운맛 디스전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태연과 동갑내기인 사실이 밝혀진 코드 쿤스트의 반전 매력도 웃음을 안겼다. 힙합계 대표 동안이라는 힙합존의 칭찬 세례 속 코드 쿤스트는 깜찍 리액션으로 잔망미를 대방출했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을 하는 '쇼미더머니10'에 프로듀서로 참가하는 코드쿤스는 시즌7과 시즌9에 프로듀서로 출연했다.

 

 

시즌7 당시에는 음원차트 1위를 찍은 경연곡 ‘굿 데이’(Good Day)를 프로듀싱해 주목받았고 시즌9에서는 참가자 두 명을 파이널에 진출시켰다.

 

 


코드 쿤스트는 “내가 노력한 만큼 참가한 뮤지션들의 인생이 조금이라도 더 좋아질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을 선물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웃으면서 했던 무대들이 더 좋은 결과를 낳았던 것 같은데 이번에도 해야해서 하는 음악이 아닌 즐기면서, 웃으면서 무대와 음악을 준비하고 싶다”고 전했다.

코드 쿤스트가 공개를 앞둔 ‘쇼미더머니10’의 프로듀서 무대에 대해 언급했다.

 


코드 쿤스트는 “프로듀서 특별무대 콘셉트 스포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없다. 왜냐면 아직 (준비를) 안 했다”고 답했다. 이에 옆에 있던 개코는 “코드 쿤스트가 이번에 마이크 한 번 잡는대요”라고 말했고 코드 쿤스트는 “원래 참가자로 나오려고 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개코는 코드 쿤스트의 자신감 넘치는 발언에 “그리고 내가 탈락 버튼 누르려고 했다”고 응수해 웃음을 안겼다.

 


코드 쿤스트는 또 “다음 ‘쇼미11’ 기다려”라며 “가장 뜨거운 참가자로 등장할 것”이라며 래퍼 도전을 예고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