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가족 친언니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AOA 탈퇴 이유 금쪽상담소 마음 유튜브

초아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가족 친언니 결혼 남자친구 인스타 AOA 탈퇴 이유 금쪽상담소 마음 유튜브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AOA 출신 초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초아는 숨겨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숨겨둔 아픔을 고백했다.

 


초아는 본명 박초아, 1990년 3월 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cm 몸무게 47.4kg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35mm이고 학력은 인천가정초등학교, 검단중학교, 백석고등학교,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박세아(1988년생), 여동생 박윤아(2004년생)이 있다.

 

 


2012년 AOA 싱글 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이다.

 


MBTI 성경유형은  INTP이고 초아 인스타는 queenchoa_이다.

 


앞서 2017년 갑작스런 AOA 탈퇴를 하면서 결혼설, 남자친구, 임신설 등의 루머가 있었으나 밝혀진 바 없다. 초아는 직접 "임신도 낙태도 하지 않았다. 결혼을 위해 탈퇴하는 것도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초아는 3년만의 방송계에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고 2020년 신생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다시 활동을 시작하였다.

 


초아는 밝은 모습 뒤 숨겨져 있던 아픔을 고백하며 "어느 순간부터 TV 속 내 모습을 보기 싫었다. 도망가고 싶었다"라고 눈물을 흘렸고 이에 정형돈은 "괜찮다"라며 위로했다.

 


오은영 박사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초아를 위한 은영매직을 선보였다.

 


앞서 올해 3월 초아는 '온앤오프'에 출연해 자신과 똑닮은 친언니를 처음으로 공개한 바 있다.

 

 


방송에서 초아의 언니 박세아씨는 3개월차 새신부라고 하며, 그는 혼자 지내는 동생을 위해 부모님의 음식들을 싸왔다. 초아는 "부모님이 충남에 계신다. 설에 못 내려갔더니 언니가 음식을 가져온 것"이라고 알렸다.

 


초아는 두 살 터울의 언니와 폭풍 수다를 떨었는데 목소리까지 너무나도 똑같은 모습이 놀라움을 더했다.

 


초아는 언니 부부에게 "결혼하니까 좋아?"라고 물었고 형부는 "너무 좋지"라며 과거 장거리 연애를 했는데 이제는 눈뜨면 바로 옆에 있어서 좋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언니는 "식상해"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초아는 "나랑 어울릴 것 같은 상대는 어떤 남자냐"라고 물어봤고 이에 언니는 "네가 진짜 좋아해야 할 것 같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초아는 "난 남자가 더 좋아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언니가 "결혼 언제 하고 싶냐"라고 묻자 초아는 "언니는 내가 언제 했으면 좋겠냐"라고 되물었다. 그러자 언니는 상상도 안된다며 "아직 아기 같다"라고 하더니 갑자기 "난자 얼려놔"라고 했다. 이에 초아는 "나 오랜만에 나와서 아이돌 느낌으로 멈춰 있는데 왜 그러냐"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초아는 인터뷰를 통해 "복귀한 지 얼마 안돼서 어색한데 언니가 와줘서 편하고 재밌었다. 역시 가족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