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진건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팬카페 자두 커플 폭로 산장미팅 방송 복귀 비디오스타

채진건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력 학교 소속사 팬카페 자두 커플 폭로 산장미팅 방송 복귀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에서는 쿨피플-그때 우리가 사랑한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산장미팅' 카리스마 여심 사냥꾼 채진건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산장미팅’에서 훈훈한 외모로 사랑받은 원조 ‘연반인’ 채진건은 14년 공백기 동안 겪었던 일들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채진건은 본명 김주철, 1981년 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고향과 키는 공개되지 않았고 학력은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학사이다.

 


2003년 KBS 2TV 오락프로그램 '자유선언 토요대작전'의 인기코너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은 채진건은 6주간 출연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인터넷 팬카페 가입자수가 20만 명에 육박하기도 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한 채진건은 KBS2 '달래네 집', MBC '나쁜여자 착한여자' 등에 출연하기도 했고 뮤지컬 '메디컬 루나틱'에도 참여했다. 

 


'산장미팅3'에서는 여자출연자로 더자두 자두, 이화선, 김다래, 조윤희, 서민정, 쥬얼리 박정아, 최윤소 등이 출연했다.

과거 '산장미팅'에서 훈훈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은 원조 '연반인' 채진건이 14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채진건이 "토크쇼 출연이 처음이고, 재밌는 사람이 아니라 걱정됐다"며 겸손한 자세를 보이자 MC들은 "우리에게 맡겨만 달라"며 혹독한 토크쇼 신고식을 예고했다. 

채진건은 당대 최고 스타 클론 강원래 덕분에 연예계에 데뷔할 수 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채진건은 한 술집에서 강원래를 우연히 보고, 그가 화장실을 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무작정 "가수가 되고 싶다"고 어필했다고 한다. 

 

 


이에 강원래는 채진건을 연예 기획사에 소개했고, 이를 계기로 '산장미팅' 오디션까지 볼 수 있었다고 하며, 이에 MC들은 "그 정도 열정과 패기면 뭐라도 될 수 있었을 것"이라며 감탄했다

 


채진건은 ‘산장미팅’에서 공식 커플이었던 가수 자두와 깜짝 영상 통화를 했다. 채진건은 “가장 만나보고 싶었던 사람이 자두였다”고 밝혔다.

 


그러나 훈훈함도 잠시. 자두는 “오빠, 우리 커플이었을 때 다른 여자 만났잖아”라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한편, 채진건이 출연한 '비디오스타'는 10월 5일 종영한다. 후속작은 신규 예능 '끝내주는 연애'로 12일부터 처음 방송된다.

 


후속작인 '끝내주는 연애'는 짝사랑 중인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현재의 문제점을 고치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한 조언을 건네는 연애 토크쇼다. 붐 치타 초아 온주완 이은지가 MC로 출연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