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복 나이 고향 학교 학력 직업 미소 부동산 전문가 사무실 빌딩 집 월세 재산 건물 건물주 연봉 아내 부인 전애자 키 자녀 아들
- 이슈/연예
- 2021. 10. 23. 22:25
박종복 나이 고향 학교 학력 직업 미소 부동산 전문가 사무실 빌딩 집 월세 재산 건물 건물주 연봉 아내 부인 전애자 키 자녀 아들
'집사부일체'에서는 '위기탈출 넘버3' 특집의 두 번째 사부 박종복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두 번째 사부 박종복이 1억으로 건물주가 될 수 있는 알짜배기 비법을 알려준다.
400억 자산가이자 부동산 컨설턴트로서 고객들의 자산을 무려 6조 원이나 불린 일명 '부동산 계 미다스의 손' 박종복이 사부로 출연했다.
박종복은 올해 나이 51세이고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79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속사는 올박스이고 미소부동산연구원그룹 부동산중개법인 원장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와이프 전애자, 아들 박은수, 아들 박동수, 아들 박근수가 있다. 아내 전애자의 나이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다.
부동산 위기로 인해 '벼락 거지' 탈출이 시급한 현 상황에 맞춰 박종복 사부는 '내가 모은 1억으로 수도권에 건물을 살 수 있는 방법'을 낱낱이 전수했다.
촬영 현장에서 박종복 사부는 자신의 철학인 '개미처럼 열심히, 꿀벌처럼 알뜰히'를 강조했다.
그는 자본금을 모을 수 있는 재테크 꿀팁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명강의를 펼쳐 멤버들의 학구열을 불타오르게 했다.
멤버들은 부동산에 대한 남다른 마인드가 곳곳에서 엿보이는 사부의 집에 초대받았다.
멤버들은 안방에 비밀스럽게 자리 잡은 금고에서 '대한민국 부촌'이라 불리는 지역의 건물 계약서를 발견했다.
이에 멤버들은 사부를 '아버지'라고 칭송하며 온갖 애교를 부리는 등 차원이 다른 사부의 클래스에 감탄했다
소지섭부터 서장훈까지,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연예인들의 빌딩을 책임지는 부동산 전문가로 알려진 박종복의 하루는 새벽 5시 부터 시작한다고 한다.
박종복은 “평균 새벽 5시에 나간다”며 출근을 했고 사무실에 30분만에 도착했다. 박종복의 사무실이 공개되자 장윤정은 놀라며 "복덕방 느낌이 안난다"고 말했다.
사무실은 깔끔하게 정리 돼 있었고 각종 인형이 자리마다 있었다. 게다가 직원들이 마실 수 있는 커피바까지 있었다.
한편,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이 진짜 부자들의 특별한 세가지를 공개했다.
최근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에는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이 출연해 '진짜 부자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라는 주제를 놓고 이야기를 전했다.
박종복은 "진짜 부자들은 큰 돈은 잘 써도 푼돈은 아낀다"라며 "찐부자들은 큰 돈은 잘 쓰지만 푼돈은 몇천원도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한달 뭘세를 몇천만원 받는 어떤 분은 자기 건물에서 경비를 하고 있다. 남에게 월급을 주느니 내가 직접 건물 관리를 하고 발렛비도 받더라"라며 "그분의 철학은 어떻게 3만원 없이 30만원이 있을 수 있느냐고 한다"고 했다.
그는 "부자는 입은 닫고 귀는 연다. 자신의 생각을 갖고 있지만 전문가의 이야기를 많이 듣고 생각을 맞춰본다. 그렇게 놓친걸 체크하더라"라며 "또한 진정한 인간관계를 만드는데 부지런을 떤다. 자기 사람을 만드는 기술이 남다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슈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