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규 나이 싱어게인2 32호 고향 키 학교 학력 피노키오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신동미 몸매 집 아파트 상가주택

허규 나이 싱어게인2 32호 고향 키 학교 학력 피노키오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신동미 몸매 집 아파트 상가주택

싱어게인2에서는 32호로 가수 허규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가수 허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허규는 1978년 01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경원대학교 관광경영학 학사, 단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이다.

 


1997년 피노키오 3집 앨범 '피노키오 3'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팝뮤직이다.

 


허규는 피노키오 3집에 보컬로 참여하며 가수로 데뷔, 2002년 뮤지컬 ‘포비든 플래닛’을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혀 왔다. 

 

 


‘오디션’ ‘광화문 연가’ ‘마마 돈 크라이’ ‘구텐버그’ ‘또!오해영’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견고한 입지를 다졌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신동미가 있고 아직 아이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동미는 1977년 11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다.

 


신체 키 170cm이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다녔다.

2001년 'MBC 3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이다.

 


신동미는 드라마 '왜 그래 풍상씨', '하이바이, 마마!', '청춘기록' 등 90여 편의 영화, 드라마, 뮤지컬을 아우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허규는 2019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아내 신동미와 함께 출연해 ‘절친 같은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장난끼 넘치지만 달콤한 면모로 큰 호응을 얻었고 최근 신동미가 출연한 tvN ‘온앤오프’에서는 여전히 알콩달콩한 부부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신동미는 "남편이 그룹 피노키오 출신 가수"라고 소개하고는 "뮤지컬을 하면서 만났다. 친구에서 부부가 된 지 7년 됐다"고 말했다.

 


한편, 허규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아내 신동미와 결혼에 골인하게 된 과정을 밝혔다.

 


허규는 "처음에는 신동미 씨와 앙숙이었다. 제가 연기하는 태도를 신동미 씨가 좋지 않게 봤다"며 "하지만 이후 친구로 지내면서 가까워졌고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허규는 그러면서 "지금은 아내와 결혼 생활이 너무 행복하다"며 "지금처럼만 재밌게 살고 싶다. 다시 태어나도 나는 당신과 결혼하고 싶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4년 전 두 사람은 2세를 준비하다 좌절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신동미는 한 강연 프로그램에서 "정기검진을 통해 악성종양을 발견했다"라며 "아이를 갖고 싶어 준비했던 시험관 시술도 실패를 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여자로서 자존감이 낮아졌다"라며 남편 허규에게 의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동미는 "종양은 악성은 아니고 추적 관찰을 해야 하는 상태다"라며 "3개월마다 검진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