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나이 근황 부캐 씬스틸러 부캐전성시대 복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필리핀 원정 도박 뎅기열 결혼 아내 부인 권혜린 직업 집안 재산

신정환 나이 근황 부캐 씬스틸러 부캐전성시대 복귀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필리핀 원정 도박 뎅기열 결혼 아내 부인 권혜린 직업 집안 재산

예능 '부캐전성시대'에서는 가수 신정환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수 신정환이 '부캐전성시대'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 복귀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신정환은 1974년 5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역촌국민학교, 숭실중학교, 명지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사진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아내 부인 권혜린(1986년생), 아들 신승이 있다.

 

 


신정환은 최근 "우리 집이 좀 살았다. 아파트 4채인가 3채가 있었고, 빌딩도 있었다"고 금수저 집안 출신이라고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994년 룰라 정규 1집 Roots Of Regga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케이이엔엠이다. 현재 유튜브 '신정환장', '전라스' 등을 통해 활동 중이다.

신정환 인스타는 shinjunghwankko이다.

 


앞서 신정환은 2010년 해외 원정 도박이 적발된 후 의혹 무마를 위해 필리핀 현지에서 급성 바이러스인 뎅기열에 걸렸다고 해명해 논란을 빚은 바 있다. 

 

 

귀국 후 징역 8개월을 선고 받고 수감 생활을 했으며, 2011년 12월 수감 마무리를 한 달 남기고 모범수에 선정돼 가석방 된 바 있다.

 


'부캐전성시대'는 페르소나별의 수도 새울시가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로 힘겨워 하고 있는 시대에 치료제인 '행복'을 찾기 위해 나선 다섯 분파의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음악', '웃음', '돈', '관심', '이타심' 다섯 종족들의 대결이라는 세계관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신정환은 '봐달라구'의 분파장을 맡았다. '봐달라구'에는 신정환(씬스틸러)을 포함해 심형래(냉동 영구), 최양락과 팽현숙(시바스찬과 소피아팽), 수빈(치키타), 설하윤(설스타) 등이 함께 한다.

 


신정환은 "씬스틸러라고 한다"고 인사하며 "제가 (앞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대단한 에너지가 있는 분파원들을 잘 영입했다"고 인사했다.

 


신정환과 같은 분파에서 활동하는 심형래는 신정환의 이야기를 들은 뒤 "내가 씬스틸러에게 필리핀으로 여행 가자고 하니까 그 쪽으로는 죽어도 안간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가족 예능 출연 섭외가 들어왔었다는 신정환은 "제가 봐도 아이가 귀엽다. 주번에서 잘 될 것 같다고 하는데, 아내가 극구 반대한다. 우리가 언제 헤어질 지도 모르는데, 안 좋은 일 생기면 어떡하냐고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자숙할 때 만났던 사람이라 제 고통을 안다. '아무리 힘들어도 가족을 노출시키는 방송은 하지 말자'고 해서 고사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