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머 나이 본명 결혼 아내 부인 안현모 직업 고향 키 몸매 채식주의 집 아파트

라이머 나이 본명 결혼 아내 부인 안현모 직업 고향 키 몸매 채식주의 집 아파트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프로듀서 라이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집들이에 참석한 이상민, 오민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머는 본명 김세환, 1977년 5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서초고등학교, 건국대학교 충주캠퍼스 신문방송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안현모가 있고 슬하에 자녀가 없다.

안현모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고 고향은 강원도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이고 학력은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독일어과,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석사이다.

 


1996년 JOE&RHYMER 1집 앨범 CYBER DRIVER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 브랜뉴모직 대표이사이다.

 


라이머 인스타는 bigrhymer이다.

라이머는 “평소 이상민이 롤모델이었다. 최고의 가수이자 프로듀서, 제작과 사업까지. 한국의 제이지였다. 한국에 이런 사람이 없었다”고 팬심을 전했다.

 


이에 이상민은 "미우새 협회 사외 이사로 모시면 어떨까. 이런 분이 사외 이사로 와야 한다. 미우새 아들들은 나를 거지 취급한다"라며 흡족해했다.

 


라이머는 "상민이 형을 보고 꿈을 키웠고 상민이 형을 보고 따라온 것 같다"라며 못박았고, 오민석은 "계속 따라가시면 안 된다"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상민은 "좋은 것만 보고 나쁜 건 걸렀기 때문에 성공한 거다"라며 맞장구쳤다.

 


이상민은 라이머와 오민석에게 친분이 있었냐고 물었고, 라이머는 "민석이 막 데뷔했을 신인 때 나도 되게 어렵게 회사할 때 만났다"라며 밝혔다.

 

 


안현모는 "운동을 좋아하면 다 연결이 되더라"라며 거들었고, 오민석은 "운동도 운동이지만 제가 그때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라며 회상했다.

 


라이머는 "저의 아는 지인과 민석이 여자친구랑 잘 알아서"라며 설명했고, 안현모는 "자기 여자친구랑 그 여자친구랑 안 거네. 보통 그렇지 않냐. 어쨌든 여자들은 멀어지고 남자들만 살았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안현모는 "저희 집 첫 손님이다"라며 말했고, 이상민은 오민석에 대해 "이 친구가 굉장한 친구인 게 풍수지리, 타로 그런 공부를 굉장히 많이 했다"라며 자랑했다.

 


안현모는 "아이가 없어가지고 고를 때 기준을 '방이 많은 것보다 주방과 거실이 큰 집을 고르자'라고 했다"라며 귀띔했고, 오민석은 풍수지리에 대해 알려주겠다며 집을 둘러봤다.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오민석과 이상민을 위해 다채로운 해산물 밥상을 차렸고 식사를 하던 중 오민석은 라이머에게 “식성 차이에 어려움은 없냐”고 질문했다. 라이머의 아내 안현모는 채식을 하고 있었다.

 


라이머는 “이게 결혼과 연애의 차이다. 만약 여자친구가 채식주의자였다면 못 만났을 거다. 헤어질 수도 있을 정도다. 하지만 결혼은 음식 성향도 받아들여지더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