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나이 1박2일 고정 합류 본명 나종찬 고향 키 몸무게 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달이뜨는강 온달 군대 미담

나인우 나이 1박2일 고정 합류 본명 나종찬 고향 키 몸무게 몸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달이뜨는강 온달 군대 미담 

'1박 2일 시즌4'에 배우 나인우가 고정 멤버로 전격 합류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박 2일' 제작진은 “배우 나인우가 고정 출연을 확정,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나인우는 본명 나종찬, 1994년 9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7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 테크노경영과,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전공이다.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이다.

나인우는 지난해 KBS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도 중간 투입된 바 있다.

 


당시 남주인공 지수가 학교폭력 논란으로 하차하며 나인우가 빈자리를 채우게 됐고, ‘2021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과 베스트커플상을 받으며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나인우는 ‘2021 KBS 연기대상’에서 2관왕을 수상하며 핫한 ‘라이징 스타’의 입지를 다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에 출연, 꾸준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모습을 비춰왔다.

 


나인우 인스타는 10042n00이다.

배우 나인우가 ‘1박 2일’ 새 멤버로 합류한 가운데, 그의 미담 글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나인우의 스타일리스트라고 밝힌 A씨는 자신의 블로그에 ‘내가 정말 좋아했던 배우’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A씨는 “나 처음 열아홉 스타일리스트 처음 시작할 때 같이 고생하고 힘든 현장에서 내 배려를 많이 해줬던 사람”이라며 나인우의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던 당시를 떠올렸다.

 


그는 “얼마 전 연말에 신인상 받은 거 보고 내가 다 기뻤었는데 ‘1박 2일’ 합류한다는 소식에 하늘을 날 거 같았다”고 적었다.

 


이어 “처음 현장에 나가서 잔실수도 많았고 연결도 자주 틀렸었다. 그때마다 늘 괜찮다고 다독였고 내가 먼저였던 배우. 이 배우를 보면서 ‘이런 사람이 얼른 떠야 할 텐데’ 하며 같이 웃고 슬퍼했다”며 “나의 흠을 전부 감싸주었던 배우”라고 되돌아봤다.

 

 


A씨는 스타일리스트라는 직업이 대우받기 힘든 일이었지만 나인우가 애를 많이 써줬다며 “내가 코를 엄청 고는 편인데 감정연기로 심각한 상황에도 차에서 한 번도 깨우지 않았고, 밥 시간이 되면 본인은 굶어도 난 먹여야 했던 사람”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내 스케줄 위주로 맞춰주고”, “인간적으로 정말 괜찮고”, “순진하고 깨끗한 그리고 겸손한 배우”, “절대 변할 수 없는 착한 인심을 가진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A 씨는 끝으로 "언젠가는 정말 나인우가 잘 되기를 일을 하면서 기도했다. 먹고 살기 바빠 잊고 살았지만, 3년 동안 함께 일하며 좋은 추억뿐이다. 배우 나인우도 존경하지만, 인간 나종찬을 정말 존경하고 아낀다"며 나인우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나인우는 훤칠한 비주얼과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인우가 첫 고정 예능인 ‘1박 2일’과 어떠한 시너지를 선보일지, 기존 멤버들과 어떠한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방글이 PD는 나인우에 대해 "예능 초보 캐릭터가 주는 신선함과 20대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기대해 달라"면서 훤칠한 비주얼과 엉뚱한 반전 매력을 가진 나인우의 합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글이 PD는 “새 막내 멤버의 합류로 기존 멤버들도 위치가 바뀌고, 새로운 관계들을 정립해가는 과정에서 다양한 재미가 만들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