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이정수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한태윤 직업 자녀 소속 뭉쳐야찬다 코치 별명 계란정수

축구선수 이정수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결혼 아내 부인 한태윤 직업 자녀 소속 뭉쳐야찬다 코치 별명 계란정수

'뭉쳐야찬다 시즌2'에서는 축구선수 출신 코치 이정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창단 이래 첫 축구 대회를 마친 어쩌다벤져스의 남해 전지훈련 모습이 그려졌다.

 


안정환과 이동국은 어쩌다벤져스의 지옥훈련을 위해 이정수, 조원희를 스페셜 코치로 선임했다.

 


이정수는 1980년 01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김해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이천실업고등학교, 경희대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한태윤이 있고 슬하에 자녀는 있으나 공개되지 않았다.

 


한태윤은 1983년 10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3kg 이고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을 졸업했다.

 


한태윤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일본의 한 TV프로그램 오디션을 거쳐 일본에서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니혼TV '우짱난짠의 우리나리'로 데뷔했으며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에 입학, 학업에 열중해 조기 졸업했고 그후 중앙대 예술대학원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한태윤의 출연작으로는 드라마 '천년지애', '서동요', '못말리는 결혼', '아가씨를 부탁해',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 등이 있으며 참이슬 후레쉬와 SK텔레콤, 맥도날드 광고에도 출연했다.

 


한태윤은 2010년 이정수와 열애로 화제를 모은 바 있고 두 사람은 200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2011년 5월 결혼했다.

 


2002년 'FC 서울'에 입단하였다.

 


수원 삼성 블루윙즈 시절 2007년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지 못하자 삶은 달걀을 먹으면서 벤치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모습이 TV 중계 카메라에 촬영되면서 '계란정수'라는 별명이 붙었다.

 

 


김성주는 이정수에게 "'뭉찬'을 보면서 안정환과 이동국의 케미가 어떻다고 느꼈냐"라고 물었고, 이정수는 "이동국이 안정환에게 대든다는 느낌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다"라며 장난기 섞인 답변을 내놨다.

 


이에 안정환은 "내가 그런 걸 다 받아주고 있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김용만은 "이정수가 저격수다. 여기 쏘고 저기 쏘고 그런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이정수는 이동국과 오랜 친구일 뿐만 아니라 2007년 안정환과 같은 팀으로 그라운드를 누빈 바 있다.

 


이정수는 '그 당시 어땠냐'는 질문에 "솔직히 좋은 기억은 없다"고 말했다.

 


이정수는 "제가 1년 있으면서 안 감독님을 몇 번 보지 못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안정환이 "항상 운동 끝나면 제일 먼저 퇴근하셨다. 수원에서 서울까지 제일 빨리 가셨다"고 폭로했다.

 


특히 이동국, 안정환 감독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 물 따귀 배 풋살 대결에서 이정수는 다리에 힘이 풀리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