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나이 여자친구 티아라 지연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연봉 집 아파트 소속 인스타

황재균 나이 여자친구 티아라 지연 결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연봉 집 아파트 소속 인스타

야구선수 황재균이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결혼 발표를 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재균은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편지를 사진으로 찍어 올린 뒤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줬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황재균은 1987년 07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96kg이고 학력은 사당초등학교, 이수중학교, 경기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황정곤, 어머니 설민경이 있다. 황재균 인스타는 jaegyun0728이다.

 

 


황재균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프로에 데뷔했다. 2017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으로 메이저리그에서도 뛰었다. 2018년부터 KT 위즈에서 뛰고 있다.

 


황재균 연봉은 2022년 7억 2500만원이다.

황재균 여자친구 지연은 본명 박지연, 1993년 6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46kg이고 학력은 리라아트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09년 티아라 싱글 앨범 '거짓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롱젠엔터테인먼트이다.

 


데뷔 이후 '거짓말' '롤리 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등의 노래로 사랑 받았다.

 


드라마 '공부의 신'(2010), '정글피쉬2'(2010) '드림하이2'(2012), '너의 노래를 들려줘'(2019)와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2010), '화녀'(2021) 등에 출연해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연은 인스타그램를 통해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며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결혼 소감을 전했다.

 


황제균이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고 4개월이 됐다"고 말하긴 했지만, 그 상대가 지연이라고 직접 밝힌 적은 없다.

 


다만, 황제균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티아라의 춤을 춰 그의 교제 상대가 티아라 멤버가 아니냐는 소문만 무성했다.

 


두 사람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한 계기에 대해 황재균은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해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우리 팀이 뒤숭숭한 분위기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