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제니 나이 근황 본명 김다래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88년생 3인조 걸그룹 불륜녀 루머 부인 결혼 남편 김수빈 직업

가비엔제이 제니 나이 근황 본명 김다래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88년생 3인조 걸그룹 불륜녀 루머 부인 결혼 남편 김수빈 직업

'88년생 3인조 걸그룹 불륜녀 루머'에 가비엔제이 제니가 휩쓸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비엔제이 제니가 불륜 루머를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가비엔제이 제니는 본명 김다래, 1988년 08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다.

 


2012년 가비엔제이 디지털 싱글 앨범 '연락하지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굿펠라스엔터테인먼트이다.

 


가비엔제이 리더 제니는 매력적인 보컬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한 멤버로, '행복하댔잖아', '헤어지래요', '신촌에 왔어', '전 여친' 등의 곡들을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발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가비엔제이 제니 인스타는 dal_zzang이다.

 


가비엔제이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일로 인사를 드릴 시간도 부족한데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기사에 제가 거론되고 있다는 것이 너무 황당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사실이 아니기에 별다른 대응 없이 시간을 보냈다. 그럴수록 아무런 사실 확인도 없이 제 이름을 거론하는 분들은 더 많이 생겨나더라.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진심으로 부탁드린다.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너무 힘이 든다”라고 토로했다.

 


또 제니는 “당신들의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가 무심코 던지는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해라. 관련된 모든 자료들을 빠짐없이 수집하고 있고, 강경 대응을 준비 중에 있음을 알려드린다”라며 말했다.

 


마지막으로 제는 "전 아닙니다. 아니니까 저의 지인들 팬분들 걱정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 이제 그만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의 작성자는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 A씨와 자신의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으며, A씨가 임신 후 낙태비를 요구했다고 주장해 파문이 일었다.

 


'88년생 3인조 걸그룹'이라는 단서로 가비엔제이 제니와 서린을 루머의 주인공으로 지목하기 시작했는데 근거없는 추측과 오해가 확산되자 두 사람은 직접 입장을 밝히고 루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2021년 3월 가비엔제이 멤버 제니와 작곡가 김수빈(AIMING)이 결혼했다.

 


제니와 김수빈 두 사람은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인연을 맺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

 


당시 제니는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들과 모든 분에게 감사하다. 이 고마움을 기억하면서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이번 루머에 휘말려 결혼한 가비엔제이 제니와 가족들은 당혹스러운 상황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