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 나이 근황 김경란 썸 공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이혼 박준금 실제 나이

지상렬 나이 근황 김경란 썸 공개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이혼 박준금 실제 나이

'대한외국인'에 지상렬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상렬은 방송에서 김경란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지상렬은 1970년 12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3kg이고 학력은 인천용정초등학교,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다녔다.

 


지상렬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1996년 'SBS 5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미지나인컴즈이다.

 


지상렬 인스타는 gsang10이다.

 

 


MC들은 솔로 생활 청산을 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지 물었고 이에 지상렬은 "조만간 알맹이를 만들지 않을까"라며 "김경란 같은 우담발라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다"고 김경란에게 공개적으로 호감을 표했다.

 


지상렬은 이날 "요즘 썸타는 사람이 없냐?는 물음에 "작년에 슬쩍 한 번 왔다갔다"고 했다. "신봉선이냐"고 묻자 "아니"라고 답한 그는 "저는 썸이라는 걸 이해를 못하는 사람이다. 만나면 만나고 아니면 아닌 거다"라고했다.

 


지상렬은 "근데 제가 몇 년 만에 그런 사람을 만났다. 그것도 북경 오리 집에서"라며 "뭐 먹다가 '아 이런 게 썸이구나' 느꼈다. 그 주인공이 김경란이다. 김경란 때문에 '아 이게 썸이구나' 그걸 처음 알았다"고 밝혔다.

 


지상렬은 "이유가 없다. '이게 뭐지?' 하면서 '너 나랑 만나 볼래' 이런 게 아니고 그냥 사람이 괜찮은 것 같은데 하는데 예전 만남의 온도와 다른 거다. 오늘 처음 이야기 하는 거다"라고 했다. "썸이라는 건 함께 타는 거 아니냐"고 하자 지상렬은 "일방적인 썸"이라고 말했다.

 


김경란은 "전혀 몰랐다. 그때가 오빠랑 제가 5년 만에 처음 만난 거다. 그때는 방송을 같이 했고, 사적으로 만난 적이 없었다. 그러다 북경오리 집에서 한 잔 하면서 이야기를 나눴다"며 "그 때 이후에는 모임 있을 때고, 오늘이 세 번째다"이라고 이야기했다.

 

 


김경란은 믿을 수 없다는 듯 "오빠 진짜냐?"고 물었고, 지상렬은 "진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경란은 2단계 문제에서 고전했던 지상렬을 언급하며 "아까 박명수 오빠가 저런 사람은 절대 만나지 말라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란은 "언제든 떠날 수 있다"며 솔로의 장점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MC 김용만은 "앞으로 새로운 인연을 만나면 어떤 사람 만나면 좋겠냐"고 물었다.

 


김경란은 "다정하고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 좋다"며 "최근에 무속인분들 프로에 나갔는데 그분들 이야기에 따르면 제가 외국분을 만나면 좋다고 했다. 그리고 아마 연하일 거다라고 하더라"고 했다. 그러자 지상렬은 "오리 뱉어내"라고 분노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앞서 지상렬은 '님과 함께'에서 박준금과 함께 가상부부로 나와 화제가 되었다.

 


'님과 함께'에서 박준금의 실제 나이가 밝혀졌는데 박준금은 1962년 생으로 올해 나이 61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