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찬민 나이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배우 임수현 키 몸매 인스타

개그맨 정찬민 나이 고향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배우 임수현 키 몸매 인스타

개그맨 정찬민이 배우 임수현과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그맨 정찬민, 배우 임수현은 다음 달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정찬민은 1985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통영시 출신이다.

 


학력은 충무중학교, 통영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를 다녔다.

2012년 'KBS 27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HQ이다.

 


'개그콘서트'에서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코너 '황해'로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개그콘서트가 없어진 이 시점에서 개콘 동기인 27기 김현기와 함께 유튜브채널 당황TV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KBS2 '개승자'에서 윤형빈, 이종훈, 김지호, 신윤승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아내 부인 임수현은 1989년 11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다.

 


신체 키 167cm이고 학력은 서일대학교를 다녔다.

 


정찬민은 "개그우먼 이혜지를 통해 여자친구를 처음 만났다. 알게 된 지는 좀 오래됐는데, 연락하고 만나면서 마음이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지는 얼마 안 됐다"며 "교제를 시작할 때 이미 결혼을 예감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서로 코드가 잘 맞고 티키타카가 잘 된다. 개그맨도 그런 파트너를 만나기 힘들다. 우리 둘이 콤비로 세상을 웃기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임수현이) 부모님이나 어른들께 너무 살갑게 잘한다. 전화도 자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런 사람이라면 내 인생을 믿고 맡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나를 케어를 많이 한다. 내가 좋은 방향으로 변화하더라"며 "나도 개그맨이고 개성이 강하니까 사실 컨트롤하는 게 쉽지 않다. 그런데 이 사람이 나를 컨트롤하는 걸 보면서 '나의 조련사로 가능하겠다'는 판단을 했다"고 덧붙였다.

 

 


정찬민은 "이 사람과 평생 같이 살면 참 재미있게 살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 결혼을 결심했다. 앞으로 저보다 더 재미있는 신부와 함께 행복하게 살면서, 그 케미스트리를 바탕으로 더욱 폭발력 있는 웃음을 대중에게 전하는 개그맨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찬민은 예비신부와 '궁합도 안 보는 네 살 차이'라고 밝히며 2세 계획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나는 안 급한데 부모님 연세도 있으시고 여자친구는 생각을 하고 있더라"고 말한 그는 "일단은 우리 케미가 너무 좋으니 부부 컨텐츠를 좀 해보려고 한다. 그 이후에 2세를 낳고 싶다"고 했다.

 


결혼식은 동료 개그맨들과 한 편의 쇼처럼 즐겁게 꾸며진다고 한다.

 


사회는 코미디언 윤형빈이 맡았고 코미디언 이상호 이상민 형제, 가수 박완규, 그리고 정찬민이 멤버로 있는 혼성 그룹 삼마는 축가를 부른다.

 


유튜브 '피식대학' 이택조 딸 이선옥, '스개파' 에헤이 등 다양한 부캐를 가진 코미디언 김진주는 엽기 댄스 쇼로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