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나이 근황 친모 사기 혐의 피소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가족 할머니 소속사 인스타 성형 타투 과거

한소희 나이 근황 친모 사기 혐의 피소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가족 할머니 소속사 인스타 성형 타투 과거

배우 한소희가 친모 사기 혐의 피소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서울 방배경찰서는 배우 한소희 어머니 신씨에게 8500만원을 사기 당했다는 고소장을 지난달 25일 접수했다.

한소희는 본명 이소희, 1994년 11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7kg이고 학력은 단구중학교, 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를 졸업했다.

2016년 샤이니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 Do'에 출연한 후 다양한 광고에 출연했다.

 


2017년 MBC '돈꽃'으로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을 거머쥔 한소희는 이후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에 출연했고,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하며 더욱 얼굴을 알렸다.

 


소속사는 9아토엔터테인먼트이고 한소희 인스타는 xeesoxee이다.

 

 


한소희 어머니 신씨는 2018년 2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지인에게 고액의 이자를 주겠다며 8500만원을 빌렸지만 갚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과정에서 신씨는 한소희 명의로 된 은행 계좌를 사용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관계자는 “고소인과 피고소인을 소환해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한소희가 그동안 친어머니의 빚을 대신 갚아야하는 상황에 여러 차례 놓였지만, 앞으로는 단호하게 대처해 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의 소속사 측은 “한소희는 관련 채무에 책임질 계획이 전혀 없다”며 “딸의 이름을 돈 빌리는 데 이용하고, 그녀의 딸이 유명 연예인임을 악용해 돈을 받아내려고 하는 일련의 행위를 원천 차단하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엄마와 딸이라는 천륜을 끊지 못 하는 게 사실이다.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한 마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경한 대응으로 더이상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입장을 간곡하게 전했다.

 


한편, 한소희는 앞서 지난 2020년 어머니의 ‘빚투’ 논란에도 휩싸인 바 있다.

 

 


한소희는 당시 “20세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됐고, 자식 된 도리로 데뷔 전부터 힘 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빚을 변제했다. 채무자들의 연락을 통해 어머니가 나의 이름과 활동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미숙한 판단으로 빚을 변제해 주는 것만이 해결책이라고 생각했던 내 불찰로 인해 더 많은 피해자가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한소희가 과거 성형에 대해 해명하다가 엄마에 대해 언급했다.

 


한소희는 성형 의혹에 대해 "엄마와 똑닮은 자연 미인이다. 가끔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은 생각이 들 때가 있다"고 솔직하게 언급했다.

 


한소희가 평소 인터뷰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자신을 키워준 할머니에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온 것에 주목했다.

 


한소희는 2019년 2월 할머니의 사진을 공개하며 그를 "내 전부"라고 표현해 할머니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소희는 또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할머니가 불교 신자인데 어디서 자꾸 부적 같은 걸 사와 내 지갑에 넣어놓는다. 다 사랑이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으며 왼쪽 팔에 새겼던 큰 꽃 타투는 할머니의 탄생화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