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랑 나이 남자친구 곽윤기 남매 열애설 고향 키 몸매 뒤태 허벅지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동생 대학 등록금

김아랑 나이 남자친구 곽윤기 남매 열애설 고향 키 몸매 뒤태 허벅지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여동생 대학 등록금

'아는형님'에서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과 곽윤기, 이유빈이 함께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이유빈이 곽윤기와 김아랑의 핑크빛 무드에 불을 지폈다.

김아랑은 1995년 08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1kg이고 학력은 완산중학교, 전주제일고등학교,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소속팀은 고양시청이고 인스타는 alangkim이다.

 


강호동은 곽윤기와 김아랑에게 "둘이 어떤 사이냐"고 물었고 다른 멤버들도 역시 열애 의혹에 놓인 둘의 관계에 궁금해했다.

 

 


이에 김아랑은 "우리는 찐남매"라며 "열애설도 났지만 우리는 친한 사이라고 말하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멤버들은 "사람들이 저 정도면 사귀는 거라고 생각하니까 열애설이 나는 게 아니냐. 단둘이 밥 먹으러 간 적도 있냐"고 물었다.

 


곽윤기는 "아무래도 밥 먹으러 가면 그런 상황이 종종 있다. 게다가 같은 소속팀이기도 하다"고 해명했다. "사석에서도 둘이 밥을 먹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그건 좀 많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진호는 "둘이 1년 넘게 아침마다 자동차 데이트를 한다고 들었는데 그건 뭐냐. 그리고 김아랑은 곽윤기를 만나기 위해 거울을 보고, 곽윤기는 김아랑을 만나기 위해 향수를 뿌린다고 하더라"고 쏘아붙였다.

 


곽윤기는 "같은 건물에 숙소가 있으니까 보통 새벽 훈련을 하러 갈 때 함께 간다"고 거듭 해명했지만 의혹은 쉽사리 해소되지 않았다.

 

 


김아랑은 "내가 거울을 보는 건 곽윤기를 위한 게 아니라 내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라고 말했고, 곽윤기는 "얘는 자기 얼굴 보는 걸 너무 좋아한다"면서 놀리기 바빠 웃음을 자아냈다.

 


곽윤기와 김아랑이 열심히 해명했지만 이유빈 의견은 달랐는데 이유빈은 "둘이 남매는 아니다. 나는 친오빠가 있지 않나. 집은 같아도 운동을 같이 가지는 않는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김아랑이 올림픽 시합 첫날 동생이 보낸 문자 때문에 긴장을 풀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아랑은 “여동생이 있지 않냐?”라는 질문에 “7살 터울의 여동생이 있다. 이제 막 대학교에 입학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올림픽 시합 첫날 있었던 일”이라며 “이번 올림픽은 정말 많이 떨렸다. 그런데 여동생이 보낸 문자를 받곤 긴장감과 부담감을 확 내려놨다”라고 덧붙였다.

 


당시 여동생이 보낸 문자에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김아랑은 “문자에 ‘언니, 나 등록금 내야 하는데 기간이 오늘까지야’라고 적혀 있었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