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준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이혼 딸 이예영 뜨거운싱어즈

이병준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아내 부인 이혼 딸 이예영 뜨거운싱어즈

새 예능 프로그램 '뜨거운 씽어즈'에 배우 이병준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병준은 '뜨싱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병준은 1964년 0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0kg이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학원 국어국문학 박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딸 이예영이 있다.

 


1985년 연극 < 도시 이야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퀀텀이엔엠이다.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다가 텔레비전 배우로 전향했는데 뮤지컬 배우답게 노래 실력이 출중하다.

 

 


복면달호에서 코믹한 악역을 맡았었고, 이후 점차 유명해지다가 공부의 신에서는 엔써니양으로 호평받았다. 그밖에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름 비중있는 역들을 맡아왔다.

 


2011년 여름에 맥심 화보를 찍어 커버맨이 됐는데, 그 외모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게 우람한 팔근육과 몸매를 드러내 화제가 됐다.

 


'드림하이' 교장선생님으로 뮤지컬과 성악은 물론이고 트로트까지 섭렵한 ‘흥 많은’ 꽃중년 이병준이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병준이 출연하는 ‘뜨거운 씽어즈’는 ‘오늘이 남은 날 중 제일 젊은 날’이라고 외치는 열정 만렙 시니어들이 뜨거운 가슴으로 노래하는 합창단 도전기를 그린 합창 SING트콤으로 ‘히든싱어’, ‘투유프로젝트-슈가맨’, ‘팬텀싱어’, ‘슈퍼밴드’, ‘싱어게인’ 등을 탄생시킨 음악 예능이다.

 


이병준과 이서환 외에도 김영옥, 나문희, 김광규, 장현성, 이종혁, 최대철, 우현, 윤유선, 우미화, 서이숙, 박준면으로 구성된 연기 경력 도합 500년의 막강한 시니어 군단과 가수 권인하, 음악 예능 진행 1인자 전현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병준은 "노래 실력을 떠나 인생을 노래하는 시니어벤져스의 힘을 믿기에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바랐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40대 중반의 막내 단원부터 80대 중반의 고참 단원까지 40년이라는 세월의 벽을 넘어 멋진 선후배 분들과 작업할 수 있다는 설렘에 하루가 멀다 하고 목소리를 가다듬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께 희망으로 나아가는 작은 메세지를 전해드릴 수 있기를 바라고, 이런 따뜻한 프로그램이 더욱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병준이 막내 자리가 탐난다고 귀여운 매력을 어필했다.

 


전현무는 "충격적인 이야기는 이병준 씨가 막내 자리를 탐냈다고"라고 물었고, 이병준은 "제가 좀 탐을 냈다. 왜냐면 예능 자체를 하는데 부담감을 가졌는데 제가 생각보다 귀엽다. 시켜주시면 귀여움을 발휘해서 선생님들을 잘 모시겠다"라고 어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