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경반장 집 반포동 아파트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차 자동차 레이 캠핑카

경수진 나이 근황 나혼자산다 경반장 집 반포동 아파트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차 자동차 레이 캠핑카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경수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경수진의 작업실 매물투어가 공개되었다.

경수진은 1987년 1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남동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장곡고등학교, 남서울대학교 스포츠산업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반려묘 호두가 있다.

 


2012년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이다.

경수진 인스타는 love3175989이다.

 


‘취미 부자’ 경수진은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개인 작업실 겸 스튜디오를 구하러 떠나는 ‘구해줘! 작업실’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경수진은 "몇 년 전부터 구하고 싶었는데, 지금이 적기인 것 같았다. 집에만 있다가 대본을 보려고 하니 집중도가 떨어지고, 코로나19 탓 카페에 가기도 어렵더라"며 "데뷔한 지 10년이 됐는데, 변화의 시작이지 않을까 싶다. 연기 작업도 하면서 취미 용품도 놓을 수 있는 개인 공간을 만들어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경수진은 부동산 대표와 만나 "20평 안이었으면 좋겠고, 엘리베이터가 있으면 좋겠고, 주차가 가능했으면 좋겠다. 또 층고가 높았으면 좋겠다"고 조건을 밝혔다. 원하는 장소는 논현 신사 압구정, 금액대는 보증금 3,000만 원에 월세 100만 원이었다. 이에 박나래는 "강남에서 저 가격대는 쉽지 않을 텐데"라며 우려했다.

 


그가 선택한 작업실은 ‘실용성 제로’ 건물에 마음을 빼앗겨 의아함을 자아냈다.

 


경수진은 뛰어난 집 인테리어 감각으로 작업실 매물 투어에서 작은 틈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 작업실 체크리스트를 대방출하며 중개인도 놀랄 만큼 전문적인 지식과 동물적인 감각을 뽐냈지만, “감성 한 방울이 모자라요”라는 의미불명의 감상평을 던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경수진은 "진짜 미치겠다"라며 작업실 공간을 둘러보며 한숨을 쉬고 좌절하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실용성’을 찾는 이성과 마음을 빼앗는 ‘감성’ 사이 충돌이 발생하였고 원하던 조건을 두루 갖춘 작업실 매물 후보들을 제쳐 두고 수세식 화장실, 엘리베이터 없는 5층, 외풍이 새어 나오는 창문까지 최악의 조건을 두루 갖춘 매물에서 “사무실이 이것만 있는 게 아닌데 자꾸 아른거린다”라며 발길을 떼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경수진 월등한 조건의 매물을 보면서도 “뭔가 한 가지씩 아쉽다. 월세, 공간, 감성” “왜 자꾸 감성에 끌리는지”라며 입맛을 다시고 있어 폭풍 공감을 자아냈다.

 


경수진은 “저는 어떤 걸 사도 눈이 맞아야 해요. 마음이 끌려야 합니다”라는 독특한 선택 조건을 내건 가운데, 무지개 회원들의 민심이 쏟아진 매물에도 “왜 끌리지가 않지?”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앞서 경수진은 개조한 캠핑카로 한강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경수진은  "타고 다니던 자동차 레이를 캠핑카로 개조했다며 자동차 내부를 공개했다. 경수진은 "제가 행복한 이유는 자존감을 높이려고 노력해요. 제가 좋아하는 계속하는 거예요. 30대 나는 누군가의 시선보다는 스스로 행복을 알아가는 시기인 것 같아요"라며 자신의 삶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