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경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치과의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상경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치과의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김상경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우새에서 김상경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상경은 1972년 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8kg이고 학력은 동마중학교, 성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은경,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올해 46세인 김상경의 와이프 김은경 씨는 결혼 전 치과의사 직업을 갖고 있었으나 결혼 후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김상경은 1997년 MBC 드라마 '애드버킷'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국엔터테인먼트이다.

 


1996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 후 MBC 공채로 데뷔했으며 데뷔 초기에는 변호사나 의사 등 엘리트 역할을 많이 맡았지만 출세작인 생활의 발견을 시작으로 홍상수 영화에 단골로 출연하면서 그의 페르소나인 찌질한 남성 지식인 역할을 주로 맡고 있다.

 


김상경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종교는 개신교이다.

신동엽은 김상경에게 “치과의사인 아내가 가슴을 떨리게 한 첫 번째 여자라고 하더라”라고 물었고, 김상경은 “조금 과장이…”라고 했고, 서장훈은 “(그 말은) 믿지도 않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상경은 “치과에 스케일링하러 갔는데, 간호사분이 원장님을 소개해줬다. 거기서 원장님을 딱 보는 순간 심장이 뛰더라”라고 아내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어 그는 “‘이 여자와 결혼을 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틀 뒤에 프러포즈를 했고, 두 달 뒤에 결혼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작품 속 근엄한 이미지와는 달리 영락없는 '아내 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상경은 아내에 반응에 대해 “왜 받아들였냐고 물었는데 아내도 저랑 결혼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 비현실적이게도 지금이 더 좋다”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김상경은 2015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치과의사라는 직업 때문에 반한 게 아니다"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김상경에게 “내가 절대 NG를 내지 않은 장면은 액션씬과 키스씬이다”라고 물었다.

 


김상경은 작품에서 고난이도 연기인 배드신 필승법을 알려줬눈데 “액션씬과 키스씬보다 더 힘든 것은 배드씬이다”라고 하면서 배드신은 절대 NG를 내지 않는다고 하며 시범을 보였고 토니 어머니는 흐믓한 모습으로 지켜봤다.

 


김상경은 그동안 왕 역할을 많이 했는데 왕 사진을 보고 작품명 맞히기에 도전했는데 자신이 출연한 작품을 쉽게 맞추지 못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