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용 나이 근황 이혼 이유 결혼 아내 부인 이선아 직업 자녀 딸 양육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정재용 나이 근황 이혼 이유 결혼 아내 부인 이선아 직업 자녀 딸 양육권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그룹 DJ DOC 정재용이 19살 연하의 아내 이선아와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언론사는 정재용이 최근 아내와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정재용은 1973년 7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50세로 고향은 강원도 속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남서울상업고등학교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누나, 이혼한 전부인 이선아, 딸이 있다.

 


1995년 DJ.DOC 2집 머피의 법칙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컴앤퍼니이다.

데뷔 전 나이트클럽에서 DJ로 활동하다가 1995년 DJ DOC의 새 멤버로 합류했다. DJ 활동 당시 업소 쪽에서는 최상급으로 평가받던 DJ 겸 댄서였다.

 

 


'DOC와 춤을', '나 이런 사람이야', '런투유', '여름 이야기', '머피의 법칙', '겨울이야기', '스트리트 라이프', '미녀와 야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1990년대부터 2000년대 가요계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엠넷 '정재용의 순결한 19', KBS '승승장구' 등에서 활약하며 방송인으로도 주목받았다.

 


온갖 사건사고에 휘말려 경찰서에 드나들던 이하늘과 김창열과 달리 정재용은 조용하고 크게 사고를 안치는 편이었다.

 


아내 이선아는 1992년 생으로, 2016년 걸그룹 아이시어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정재용과 결혼 후 딸을 출산한 뒤로는 별다른 연예활동을 하지 않았다.

최근 정재용과 이선아는 파경을 맞았다.

 


정재용, 이선아는 19살이라는 놀라운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2018년 12월 결혼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약 3년 반 만에 이혼으로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

 

보도에 따르면, 정재용은 지난 3월 합의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고 딸은 아내 이선아가 양육하기로 했다.

 

 


정재용 이선아 두 사람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정재용은 걸그룹 아이시어로 활동하던 이선아와 VIKI TV '아재쇼'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가요계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정재용, 이선아는 결혼과 함께 2세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이했고, 식을 올린 지 5개월 만에 예쁜 딸을 출산했다.

 


특히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프리한 닥터'에 동반 출연해 "굉장히 행복하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결혼 당시 몸무게가 100kg이 넘었던 정재용은 지난해 6월 30kg를 감량하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재용은 "다이어트 성공 후 제일 먼저 한 일이 웨딩촬영이다"라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정재용은 "딸을 위해 체중 31kg를 감량했다"라고 했는데, 동반 출연 1년도 지나지 않아 이혼이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