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가현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조성민 이혼 사유 외도 노출신 불륜 자녀

장가현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조성민 이혼 사유 외도 노출신 불륜 자녀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배우 장가현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결혼 20년 만에 이혼한 배우 장가현과 015B 출신 가수 조성민 부부가 재회했다.

장가현은 1977년 3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3cm 몸무게 50kg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2000년 결혼해 2020년 이혼한 전남편 조성민, 슬하에 딸 조예은(2003년생), 아들 조예준(2011년생)이 있다.

 


지난 2020년 MBC '공부가 뭐니'에서 첫째 딸 예은이 출연해 웹툰 작가가 장래희망으로 밝힌 바 있다.

 

 


장가현은 지난 2013년 KBS '여유만만'에서 레이싱 모델로 한 달에 최대 2000만 원까지 벌어 본 적이 있다고 밝히며 방송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적도 있다.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데뷔하였고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고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장가현 인스타는 jang.ga_hyun이다.

전남편 조성민은 015B 객원 보컬 출신으로 유명한 가수 겸 프로듀서다.

 


장가현이 조성민과의 이혼 계기를 고백했다.

 


장가현은 결정적 이혼 이유에 대해 "영화 때문이었다. 당신이 쿨하게 허락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안 되는 거에 화가 다스려지지 않더라"고 말했다.

 

 


이는 이혼 두 달 전 개봉한 장가현의 불륜을 다룬 블랙 코미디였는데 조성민은 "그걸 유난히 싫어하긴 했다. 당신 노출신이나 수영복신을 싫어했다"고 인정했다.

 


이에 장가현은 "2년 동안 당신이 '오늘은 무슨 장면 리딩했냐' '리딩할 때도 신음소리 냈냐'고 말하며 농간 당하는 기분이 들었다. 이후 당신이 건드리려고 하니까 야동 보고 온 남자가 건드리려고 하는 것처럼 너무 기분이 나쁘더라"며 존중받지 못한 기분을 털어놨다.

 


조성민은 "컴퓨터에 당신 메신저가 로그인 돼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에 장가현은 "로그아웃 안 하고 계속 봤단 말이야?"라며 놀라며 "남자가 생겨서 이혼을 하자고 하고 남자 만나느라 그랬다고 생각을 한거냐"고 물었다.

 


조성민은 "난 당신이 다른 남자가 있기 때문에 이혼을 빨리한다고 생각을 했다"고 답했다. 그러자 장가현은 "단 둘이 내가 남자랑 있는 걸 봤냐"고 했고, 조성민은 "그런 대화가..."고 외도를 의심했다.

 


뒤늦게 알게 된 조성민의 의심에 결국 장가현은 "내가 나쁜 짓 한거라고. 내가 애들 키우면서 일하면서 내가 뭐 그렇게 의심 받을 짓을 하고 살았다고"라면서 "내 20년 충성, 우정, 사랑 당신이 다 부정한 거 같다. 나 너무 억울하고 분하다"며 눈물을 터뜨리는 모습이 그려져 긴장을 높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