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가람 나이 근황 학폭위 학폭 5호 학교 중학교 졸업사진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르세라핌 김가람 나이 근황 학폭위 학폭 5호 학교 중학교 졸업사진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르세라핌의 멤버 김가람이 과거 학폭위에서 과거 학폭위에서 강도 높은처분인 '5호 처분'을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당시 김가람 측은 '5호 처분'에 대해 이의 제기하지 않은 이유가 알려졌다.

김가람은 2005년 11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18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0cm이고 학력은 건국초등학교, 경인중학교, 서울골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남동생이 있다.

2022년 5월 르세라핌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쏘스뮤직이다.

 


한 언론사는 당시 김가람 측이 ‘출석정지’(6호) 직전인 ‘5호’(전문가 연계특별교육이수)의 강도 높은 처분을 받았음에도 당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보도했다.

 

 


쏘스뮤직은 “김가람은 제17조 제1항 제5호에 따른 특별교육이수 6시간 징계를 받았다. 해당 내용이 학폭위 결과 통보서에 적힌 내용이며, 이 과정에서 물리적인 폭력은 전혀 없었음에도 5호 처분이 나왔다”며 “학폭위가 법정이 아니기에 각 사안, 학교, 지역, 담당자마다 다르게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당시 김가람의 어머니는 학교에서 자녀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방향을 제시했을 것이라 믿고, 징계 처분에 대해 불복 절차를 진행하지 않았다”며 “현재 김가람의 어머니는 과거 학폭위 징계 처분 및 수위에 대해 아무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받아들인 점을 굉장히 안타까워하고 있으나, 당시에는 그 방법이 자녀의 교육을 위한 최선이라고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르세라핌 측은 "김가람은 데뷔 시점부터 온갖 루머로 인한 피해를 받아 왔으며, 일각에서 제기된 아래와 같은 내용들은 모두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린다"고 강조하며 강제 전학, 타 학생을 향한 물리적 폭력, 음주 및 흡연 루머 등을 전면 부인했다.

 


이어 "김가람의 과거 잘못된 언행에 대해서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피해를 입은 친구를 위해 대신 나서며 벌어진 말다툼 상황이었지만 욕설을 하고 상대가 위협을 느낄 수 있게 행동한 점에 대해 본인도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쏘스뮤직은 “김가람과 논의해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다친 마음을 치유하는 데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며 “그가 회복 후 복귀할 때까지 르세라핌은 당분간 5인 멤버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19일 A씨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대륜은 "김가람의 학폭은 사실"이라며 "하이브가 이를 부인하는 기존 입장을 고수할 경우 김가람의 가해 내용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대륜은 "김가람은 2018년 6월 4일 열린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에서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특별교육 이수 6시간, 동조 제9항에 따라 학부모 특별교육 이수 5시간 처분받았고, 학교폭력의 피해자 A씨는 동법 제16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심리상담 및 조언 등의 보호조치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전문가들은 5호 처분은 상대적으로 무거운 처분이라고 지적했다.

 


학폭위가 내리는 처분은 1~9호로 나뉜다. ▲ 1호는 서면 사과 ▲ 2호는 신고·고발 학생에 대한 접촉, 협박 및 보복행위 금지 ▲ 3호는 학교 내 봉사 ▲ 4호는 사회봉사 ▲ 5호는 특별 교육 ▲ 6호는 출석정지 ▲ 7호는 학급교체 ▲ 8호는 전학 ▲ 9호는 퇴학 처분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