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김여진 직업 전참시 매니저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복싱

장혁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김여진 직업 전참시 매니저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복싱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장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데뷔 26년 차 배우의 카리스마를 뽐내는 장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장혁은 본명 정용준, 1976년 12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잠전초등학교, 아주중학교, 사직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여진, 아들 정재헌, 아들 정승헌, 딸 정하겸이 있다. 아내 부인 김여진은 2살 연상의 발레리나였다.

 


1997년 sbs 드라마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사이더스HQ이다.

 

 


장혁 인스타는 ajincome이며, 현재 인스타 계정은 비공개 계정이다.

 


1998년 KBS 2TV 청소년 드라마 학교에 주연급으로 출연하였으며 카리스마 반항아 캐릭터를 연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데뷔 이후 장혁은 '학교' '명랑소녀 성공기' '고맙습니다' '추노' '뿌리깊은 나무' '운명처럼 널 사랑해' '화산고'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오감도' '감기' '순수의 시대' '보통사람'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작품 활동을 이어왔다.

 


장혁은 복싱장을 찾았고 그의 매니저는 "프로 라이선스 딸 정도의 실력"이라며 그의 복싱 실력에 대해 언급했다.

 


매니저는 장혁에 대해 “아침에 2시간 일찍 일어나서 복싱을 하거나 출장을 가서도 차에 있는 기구로 운동을 한다”라며 “눈이 오거나 비가 오거나 하나에 꽂히면 하나만 찾는 배우는 처음 본다”고 말했다.

 


복싱장에 도착한 장혁은 가볍게 줄넘기로 몸을 푼 뒤 화려한 펀치를 뽐낸다. 장혁은 쉴 틈 없이 주먹을 휘날리며 수준급 복싱 실력을 과시했다.

 

 


장혁은 매니저와 스케줄 소화를 위해 이동하며 신문을 읽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하나만 보지 말고 여러개를 같이 섞어서 봐라" 등 조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교수님'과 같은 인생 강의를 이어가는 장혁에 대해 매니저는 "태어나서 이런 배우는 처음"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장혁은 모닝 운동을 마친 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촬영 준비 중 카메라 앞에서 당황한 매니저를 발견, '투 머치 토커'다운 말발로 매니저의 긴장을 풀어주는 여유를 보인다.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장혁은 순식간에 몰입, 모두가 인정하는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프로 배우답게 모니터링까지 꼼꼼하게 챙기는가 하면, 작가가 요청한 특별한 포즈까지 거뜬히 해내며 참견인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