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카상 김경욱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나몰라패밀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다나카상 김경욱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나몰라패밀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타는 내 가슴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유튜브 스타 다나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튜브 스타 다나카(본명 김경욱)가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의 시그니처인 떡진 샤기컷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다나카 김경욱은 1983년 4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75cm이고 학교 학력은 명덕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김경욱은 2001년 조세호와 함께 SBS 개그 콘테스트에 참여해 대상을 받으며 SBS 공채 6기 개그맨으로 입문했고 소속사는 메타코메디이다.

 


김경욱 인스타는 namolla_f이고 다나카 인스타는 tanaka_oishikunare이다.

 


‘다나카상 이 짓거리(?) 4년 동안 해쏘’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에서 다나카는 대중을 킹받게 만드는 콘셉트를 무려 “4년 동안 고수했다”라고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한국 속담 ‘깨진 독에 물 붓기’ 수준으로 아예 반응 없을 때부터 밀었다”라고 설명했다.

“포기하고 싶은 적 없었냐”라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다나카는 “그래도 내가 하면서 행복했다. 언젠가는 반응 올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 하늘을 보며 원망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다나카는 하늘을 향해 “이렇게 재밌는데 왜 반응 안 해줍니까”라고 외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C들이 “4년 동안 안 터졌는데 콘셉트를 밀어붙인 게 대단하다”라고 말하자, 다나카는 “중간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저를 보고 힘을 얻고 언젠가 빛을 볼 수 있다는 희망의 아이콘이 되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듣던 MC 유세윤은 녹화장에 입고 온 다나카의 옷차림을 보며 “4년 내내 같은 패션이었냐”라고 묻자, 다나카는 “한 번도 바꾼 적 없다. 신발도 똑같은 것만 신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다나카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떡진 샤기컷 헤어스타일의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초등학교 때 엄마가 한국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팬이다. 비디오테이프로 많이 보셨다. 드라마 주인공 헤어스타일이 이런 느낌이었다”라고 이야기해 안재욱을 당황케 했다.

 


이어 다나카는 “샤기컷 헤어스타일로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꼭 안재욱을 만나고 싶었는데, 마침내 오늘 만났다”라고 크게 감격했다. 이에 안재욱은 다나카에게 일본어로 “고맙습니다”라고 훈훈하게 화답했다.

 


바쁜 스케줄 탓에 중간에 퇴장한 다나카를 대신해 다나카의 본캐 나몰라패밀리 개그맨 김경욱이 등장했다.

김경욱은 과거 이효리, 빅뱅과 1위 후보를 다퉜던 음원강자 출신이라고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