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신 나이 고향 학력 몸매 결혼 가요무대

박혜신 나이 고향 학력 몸매 결혼 가요무대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박혜신이 나이를 잊은 몸매와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줘 그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5라운드 1차 경연 주제는 '정통 트로트 열전'으로 박혜신은 자신의 저조한 성적의 원인이 과도한 긴장감 때문이라고 밝히며 "이번만큼은 밝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박혜신은 나훈아의 '고장난 벽시계'를 선곡했고 이제껏 볼 수 없던 발랄한 댄스를 선보이며 무대를 즐겼다. 

박혜신은 "이번 5라운드에서 반드시 1위를 해서 왕중왕전에 진출하겠다"며 절실함을 보이기도 했다.​​​​

 


전국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단골로 출연하는 가수 박혜신은 전국노래자랑 MC 송해가 '팔등신 미녀가수'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송해도 인정한 8등신 미녀로 전국 행사를 뛰느라 바쁜 트로트가수 중 한 사람인 발혜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박혜신은 1982년 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나이 39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광주시로 알려졌다.

박헤신의 현재 거주지는 서울특별시이며, 직업은 아시는 것처럼 트로트 가수이다. 박혜신은 2009년 ~ 최근까지 활동하고 있다.

 


박혜신 학력은 경원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하였고 가족관계로는 언니 박혜연이 있다.

박혜신 소속사는 드림음반이며, 박혜신은 과거 리포터로 일했었으며 여러 아침방송에 출연했었다고 한다.

 


트로트가수로 전향하면서 뛰어난 노래실력과 섹시한 외모,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혜신은 2006년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08년 대한민국 향토가요제에서 대상수상한 바 있다.

 


각종 가요무대와 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0년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다.

5라운드 1차 경연 결과 가수 박혜신이 1위에 등극하면서 실력을 증명해보였다.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상태 입니다

 


박혜신은 경원대학교 작곡과를 전공한 재원으로 작곡, 편곡, 엔지니어링도 할 수 있으며, 팝송, 재즈 등 트로트 이외의 장르도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박혜신은 까무잡잡한 피부색과 섹시한 외모,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트로트계의 이효리`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혜신은 꾸준히 앨범 발표를 해왔고, 콘서트 무대에 오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현재는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통해 실력을 뽐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